유튜브, 페이스북 같은 기업은 한국이 시초나 다름 없음. 틱톡도 어찌보면 마찬가지. 한국의 기업들은 멀리 내다보지 못하고 당장에 푼돈에 눈이 멀어 말아먹은 게 여럿... 결국엔 광고플랫폼으로 가야 하는데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여서 푼돈 긁어먹을려다 시장에서 퇴출되고 해외 사업자들 한테 아이디어만 제공하고 망함...
유튜브, 페이스북 같은 기업은 한국이 시초나 다름 없음. 틱톡도 어찌보면 마찬가지. 한국의 기업들은 멀리 내다보지 못하고 당장에 푼돈에 눈이 멀어 말아먹은 게 여럿... 결국엔 광고플랫폼으로 가야 하는데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여서 푼돈 긁어먹을려다 시장에서 퇴출되고 해외 사업자들 한테 아이디어만 제공하고 망함...
저 하두리가 잘만 되었어도 지금 온라인화상교육 씹어먹었을건데..
저 하두리가 잘만 되었어도 지금 온라인화상교육 씹어먹었을건데..
여자분인줄 알았는데 남자분이였던...
외국과 달리 사업자에게 엄청난 트래픽 비용을 물리다보니
서비스가 흥하면 흥할수록 엄청난 트래픽 비용이 감당이 안되서 섣불리 유료화하다가 나가떨어진거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