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MW E90 320i 소유하고있는 사람입니다.
몇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차량을 중고로 구매하여 아직까진 외제차에대한 넓은 지식이 없어서 그럽니다..ㅠㅠ
다름이 아니구요.
부동액이 현재 많이 없는 상황인데 장거리 운행을 해야되는 상황 (왕복 800km 정도)입니다. 부동액 교환없이 장거리 운행 지장이 없을까요?
두번째로는 엔진 부조현상이 있엇는데 지금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엔진 부조현상이 있어서 점화플러그를 교환하였지만 증상이 같아서 도대체 뭐지.. 하다가 그냥 탔습니다.
근데 부조현상이 거의 사라지고 지금은 출력이 약간 더딘 상황입니다.
이것은 점화코일 또는 플러그 배선에 대한 문제 인지요??
중립상태에서 엑셀레이터를 밟으면 탁탁 스파크 튀는 소리가 났으며.
주행시 천천히 가속을 하거나 조금 빠르게 진행하려고 엑셀레이터를 밟아도 탁탁 튀는 소리가 납니다.
엔진계열에 문제가 있는것 맞는것 같습니다.
전문가님들 어떤방향으로 정비를 받아봐야되는지 문의좀 드릴게요..
*중요한건 진단기를 꼽고 진단 돌려봐도 엔진계열 (점화플러그, 점화코일) 쪽으로는 이상이 있다는게 안나옵니다.
부동액, 점화코일, 플러그배선 각각 교환시 드는 비용도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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