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수리 거부관련 입니다
아우디 저의 차량이 보증수리 기간이 몇일 안남아 전화예약후 수리를 받으려 했었습니다.
수리를 마무리 못했던 내용도 있었구요
당연 당일수리가 안되는거 뻔할거 같아 전화로 정비예약일 확인후 센타 들어가려 했었습니다
아우디 서비스센타와 아우디코리아측은 수리대기 기간이 2주정도 걸리므로
그러면 당신 차량의 보증기간이 지나서 수리를 못해주겠다
이런 황당한 내용으로 소송 6개월째 진행중입니다
질문
1. 소송까지 진행하게 만든 아우디 코리아에 정신적 피해보상 가능할까요 ?
2. 지금에와서 그럼 점검만 해줄께 이러면 끝입니까 ?
아래내용 추가했습니다
아우디코리아측은 재판과정에서 아래와같이 다시 주장하고있습니다.
- 우리는 품질 보증서를 제출해야 보증수리를 해주고 제출안했기에 보증못해준다
- 전화예약이란건 없다 무조건 차량이 입고되어야 한다 직접오질 않았으니 보증수리 안된다
아니 당일수리가 거의 불가능한데 그러면 접수만 하러 직접 서비스센타에 오라는것인지 ?
그러면 지금까지 전화예약으로 수리날짜 지정해주면 입고했던것은 무엇인지 ?
- 그리고 고객이 수리요청서를 작성해야 하는데 작성을 안했기 때문에 보증이 안된다
아우디측은
지금은 다시 저의 아우디 차량은
원래부터 보증수리가 해당 안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면 미리 앞서서 판단해서 보증수리를 거부했다는것 입니까 ??
보증이 되던 안되던 소비자의 보증기간이 남았으면 보증수리 접수를 해줘야 하는것 아닙니까 ??
너무 억울해서 밤에 잠까지 안자고 정신병까지 생겼습니다.
제가 받으려 했던 수리는
1. 주행중 다다다닥 하는 엔진소음 및 진동
진동은 그렇다고 해도 주행중 다다다닥 소리나는것을
아우디측은 노킹현상이라 하면서 아무리 소리가 주행중 크게나도 정상이라고 합니다.
2. 가죽시트 변형 불량
푹꺼지고 가죽시트가 우글거립니다.
안전상 문제가 없으니 안된다 해서 저도 이것은 양보를 했었습니다.
중요한점은 아예 보증수리 접수 자체를 안받아준것 때문에 제가 소송을 했구요
소송과 국토해양부 민원을 넣고 국토해양부에서 아우디코리아측으로 보증수리를 해줘라 입고를 시켜라 연락을 하니
3개월 이후에 차량을 입고 시켰으며
한달동안 무슨수리를 했는지 모르겠으며 차를 가지고 가라고 해서 탁송으로 받았고
차량을 첫주행하자 마자 차량이 도로에서 중간에 몇번씩이나 시동이 꺼지고 정지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차량을 서비스센타로 보냈습니다.
서비스 센타에서는 꺼꾸로 저보고 수리비를 요구까지 하네요
이후에 확인해보니 엔진 인젝터에서 오일이 누유가 되고
리프트를 떠서 보니 오일 누유도 있었구요
그러니까 한달동안 아무것도 한것이 전혀없었습니다 아우디 서비스센타 에서는요
되려 차량만 고장났습니다.
혹시 저와 유사한 피해를 당하신분 계신지요 ????
서비스센타 아우디코리아 대응방식을 보면 살인충동까지 생깁니다.
흉기차 샀다고 사람들이 존나 욕하던데요..
개우디는 더한거 뻔히 알면서.....
돈많은 님이 구입한거니 변호사를 구하던 말던 알아서 하세요..
서비스센타 아우디코리아 대응방식을 보면 살인충동까지 생깁니다.
신차보증 거부당한 회원분들 계신지요 ????
아직 승소할지 패소할지 모르는 상황에서
어떤 판단을 해야할지 고민이내요
판사님께서 아우디측에 이러더라구요 그러면 점검한번 해줘요.........................
진짜 너무나 서운하고 억울했습니다....
그것때문에 소송까지 오게됐는데 이제와서 점검해주면 끝입니까 ???
소비자가 무상보증기간내 차량회사가 보증거부하면 소송해야하고
그러면 점검해주면 끝입니까 ?? 진짜 너무하네요
아 진짜 법이란것이 절대 소비자편은 아닌듯 합니다.
편들어 주는것 바라지도 않고 있는 사실 그래도 판단해줬으면 합니다
일단 추천
한국 정부의 압력보다 본사 압력이 더 셉니다 그 망할 놈들은...
흉기차 샀다고 사람들이 존나 욕하던데요..
개우디는 더한거 뻔히 알면서.....
돈많은 님이 구입한거니 변호사를 구하던 말던 알아서 하세요..
그러더니 그냥 넘어가네요 리프트로 차를 떠봤으면 당연 알것이고 엔진커버 열었을때 분명 누유 봤을텐데요
무지한 1인은 추천을 눌러 도움 되셨으면 좋겠숩니다
수리 완료 후 센터 출고일자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끝을 낸다니 당최 이해가...;
일단 다다다닥소리는 엔진텐셔너가 나간거 같구요 진동은 엔진미미 같아요
상기 두건으로 A/S 받았습니다...
아우디 고질병이에요 하체잡소리하고요^^
저는 주위분들에게 아우디 절대사지말라고 홍보하고 다닙니다.
640D하고 고민하다 할인을 많이해줘서 선택했는데 차 진짜 후지네요^^
와이프차 K7보다도 센타를 더 자주 간거같아요...
아우디는 절대 비추입니다
특히 일산서비스가 좀 더 심한거 같긴하더라구요
개포나 영등포는 좀 낫긴한데 거기서거기~~
하여튼 아우디는 사지마시길 경험자로서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번 소송 지나면 A/S 만료니까 차 파시고, 기억에서 지우세요 차주분~~
진짜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요. 그리고 무조건 제 차량은 보증대상이 아니라며 교환도 없고 수리도 안해줍니다
보증대상이건 아니건 자기들이 수리차량 많이 밀려서 늦어지면 전화예약 잡아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
무슨 내용이였는지는 정확히 판단은 안되나..(당시 상황이라든지 뭐 고객입장에서만 하는 소리말고, 센터에서 하는 말등등)
제가 아는 선에서는....
기본적으로 보증기간이 12월 30일까지라고 하면은.....수리기간이 2주~3주가 걸려도...
이미 차량을 보증기간 전에 12월 29일에 입고했으면은 보증수리 해줘야되죠....
근데
12월 30일까지 보증기간이 만료인데....12월 29일 예약만하고 입고를 안했다면은 의미없는건 당연한거고
회사에서 보증판단기준이...고객입장에서 볼땐 당연히 해줘야하는거일수도 있지만
회사입장에서 논리적으로 생각해 보면은 억울하지만 안되는경우도 많기도 합니다...
암튼 중요한건 수리시간이 보증기간을 넘기더라도...보증기간안에 차를 센터에 입고!를 했다면은...해줘야한다는거...
그래서 그러면 전화예약을 해달라 했습니다 보증기간 이니까요
2. 아우디측은 수리차량이 많이 밀려있어 2주가까이 대기기간이 걸리기에 그러면 저의 차량 보증이 끝난다며
보증수리 접수 자체를 거부했습니다.
억울해서 아우디고객센타 전화했었는데 같은 답변이였습니다
3. 지금은 2번내용으로 말한적 없다 거짓말하면서 저보고 보증서 제출도 안했고 직접와서 접수를 안해서
보증수리가 안됐다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보증수리가 몇일 안남은 상태면 무조건 차량을 입고 시키고 1주건 2주건 차는 쓰지도 못하고 서비스센타에 그냥 입고해놓고 기다려야 하는지요 ???? 전화예약하고 그날짜 입고시키는게 불가능합니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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