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도 같은 상황을 당한 사람입니다.
보안시큐리티에 블랙박스, 고장시 50%할인,6개월마다 메모리교체, 네비게이션 지도 업데이트 이런 서비스 6년동안 이런서비스를 한다는 조건으로 아버지께서 해오셨습니다.
어찌해야될지 찾아보다가 글을 보게되었고 똑같은 업체와 똑같은 기계이기에 일단 매장에 찾아가서 확인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찾아갔지만 결국 저희도 아무 조치를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올해 초 당하신거같은데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이참에 경/검찰조사 및 세무조사까지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앞서 당하신 분들이 보배를 하셨다면 힘 좀 받으셨을 텐데.
성지순례도 그만큼 빨라 졌을 거고
추가 피해자분도 적었을 텐데 안타깝네요.
저희도 당했어요ㅜㅜ
보조배터리달면 48시간은 기본이고 72시간도 간다해서 회원가입을했는데 20시간정도 가네요 한번 배터리를 교환했는데도 그쪽에서 말한48시간이 가지않으니 환불해달라했더니 블박에 문제라하고 블박회사까지가서 불량이아니란걸 확인받고왔더니 이제 차량배터리 문제라하고 회원가입취소는 못해주니 배터리 두개를 구입하라며 200만원 넘는 금액을 부르네요ㅡㅡ
도와주세요 ㅜㅜ
보안시큐리티에 블랙박스, 고장시 50%할인,6개월마다 메모리교체, 네비게이션 지도 업데이트 이런 서비스 6년동안 이런서비스를 한다는 조건으로 아버지께서 해오셨습니다.
어찌해야될지 찾아보다가 글을 보게되었고 똑같은 업체와 똑같은 기계이기에 일단 매장에 찾아가서 확인해보자라는 마음으로 찾아갔지만 결국 저희도 아무 조치를 못하고 돌아왔습니다.
올해 초 당하신거같은데 어떻게 해결하셨는지 궁금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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