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세계적인 다른 매이커들도 가차없이 망해갔는데 쌍용이 뭐라고 버틸 수 있겠어요. 지금까지 버틴거도 대단한거.
매번 강조하지만 자국산업 보호조치가 먹히는 거도 나라가 못 살때, 배때지 부른 생각 안날때까지입니다. 우리나라 더 이상 노동자 수준 옛날같지 않고 자동차 같이 투자 많고 리스크 많은 산업에 관심 많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현대라는 거물 하나 있는데 더 필요하지도 않고요. 자동차 산업의 사양은 당연한겁니다. 영국도 자동차 다 죽었고 이탈리아도 피아트 말고는 없습니다.
그동안 세계적인 다른 매이커들도 가차없이 망해갔는데 쌍용이 뭐라고 버틸 수 있겠어요. 지금까지 버틴거도 대단한거.
매번 강조하지만 자국산업 보호조치가 먹히는 거도 나라가 못 살때, 배때지 부른 생각 안날때까지입니다. 우리나라 더 이상 노동자 수준 옛날같지 않고 자동차 같이 투자 많고 리스크 많은 산업에 관심 많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현대라는 거물 하나 있는데 더 필요하지도 않고요. 자동차 산업의 사양은 당연한겁니다. 영국도 자동차 다 죽었고 이탈리아도 피아트 말고는 없습니다.
매번 강조하지만 자국산업 보호조치가 먹히는 거도 나라가 못 살때, 배때지 부른 생각 안날때까지입니다. 우리나라 더 이상 노동자 수준 옛날같지 않고 자동차 같이 투자 많고 리스크 많은 산업에 관심 많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현대라는 거물 하나 있는데 더 필요하지도 않고요. 자동차 산업의 사양은 당연한겁니다. 영국도 자동차 다 죽었고 이탈리아도 피아트 말고는 없습니다.
ㅋ 내가 할말인데
쫄리면 쪽지해요~
난 시원하게 풀자고 이미 얘기했음
매번 강조하지만 자국산업 보호조치가 먹히는 거도 나라가 못 살때, 배때지 부른 생각 안날때까지입니다. 우리나라 더 이상 노동자 수준 옛날같지 않고 자동차 같이 투자 많고 리스크 많은 산업에 관심 많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현대라는 거물 하나 있는데 더 필요하지도 않고요. 자동차 산업의 사양은 당연한겁니다. 영국도 자동차 다 죽었고 이탈리아도 피아트 말고는 없습니다.
지들이 주인되야지 개징징안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