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배짱 AS
국민청원 글쓴이 입니다.
제가 글을 올렸던 취지는 억울함을 알리기 위함도
있으나 교통표지판,능동형어시스트등 작동안됨
경고등 발생 시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에서
단순히 통신이상으로 넘기는 일이 빈번한데
저처럼 전자식계기판 결함일수 있으니
벤츠차량 소유주분들께서도 해당 경고가
2회이상 발생이됐다면 단순히 넘어가지마시고
챙겨보시라고 공유드리기 위해 글 올립니다.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는 아직도
무엇이 문제인지 파악을 못하는거 같습니다.
제가 결함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차량의
안전대책을 달라는데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다가
청원글을 본건지 연락와서는 벤츠컬렉션 및
소모품 교환권을 주겠답니다.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차량자체를 운행을
못하고 있는데 저런게 무슨소용 있을까요??
또한 대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에서 문제가
없다면 저런것도 준다고 하지도 않았겠지요..
만약 제 차량이 무상AS 기간이 지났더라면
약900만원에 달하는 계기판 교체 비용이
발생되었겠지요...
저희가 일일이 AS신청하는것보다
벤츠코리아(한성자동차)에서 해당 경고등에
결함이 있는것이라면 인정하고 자체리콜을
하게 하고자 국민청원까지 올렸으니
많은 동의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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