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비해지 최근 급속도로 오르던 추세에 비하면 주요차종은 거의 5000대씩 감소네요..
다시 차종마다 만대 초반 가까이.
심지어 쏘나타같은 메인차종및 몇몇차종은 만대도 못넘기고.경쟁이.....특히 엑센트는.....
몇년전부터 경쟁차종은 월 3만대 또는 4만대씩 파는 추세인데 10년전도 아니고 2만대도 아닌 만대 겨우 넘기는 수준이면..
도요타나 혼다는 아직 많이 멀었더라고요.
도요타 혼다는 이번달만 20만대 14만대 이상.
아직은 10만대도 넘기기가 어렵나봅니다
몇년후면 몰라도 아직은 못파는 수준이죠 솔직히
경쟁차종이랑 비교라도 되려면 3-4만대는 아니라도
2만대는 팔아야되는데 솔직히 꼴찌거나 그래서
K7도 그렇고 없어진 차종이 몇개인데
다시 차종마다 만대 초반 가까이.
심지어 쏘나타같은 메인차종및 몇몇차종은 만대도 못넘기고.경쟁이.....특히 엑센트는.....
몇년전부터 경쟁차종은 월 3만대 또는 4만대씩 파는 추세인데 10년전도 아니고 2만대도 아닌 만대 겨우 넘기는 수준이면..
도요타나 혼다는 아직 많이 멀었더라고요.
도요타 혼다는 이번달만 20만대 14만대 이상.
아직은 10만대도 넘기기가 어렵나봅니다
몇년후면 몰라도 아직은 못파는 수준이죠 솔직히
경쟁차종이랑 비교라도 되려면 3-4만대는 아니라도
2만대는 팔아야되는데 솔직히 꼴찌거나 그래서
K7도 그렇고 없어진 차종이 몇개인데
몇대냐 팔았냐?
방구석 우물안 개구리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