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N 남양에디션이 나왔습니다.
이미 벨로스터N에서 개량이 되서 코나N이 나와있는 상태였습니다.
싫어하실분도 계시고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벨로스터에서 약간 애매했던 부분들을 코나에서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코나의 선회능력은 모 유튜버관련 레이스 하시는분께서 카이엔GTS랑 느낌이 비슷하다라고 하셨죠
물론 직빨은 출력때문에 당연히 따라가기 힘들고요 제로백 5초대 이니까요
그런데 3천만원대 소형suv에서 카이엔느낌이라
남양에디션 수준이 이만큼까지 올라왔네요
아반떼n은 코나보다 더 운동성능이 좋다고 내부에서 평가됩니다.
이유는 전고가 낮고 3세대 풀체인지 바디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실제로 대기하는 고객분들이 매니아층이긴 하지만 꽤 많이 있습니다.
저같아도 펀카로 세컨으로 사기 아주 좋은 차라고 생각됩니다.
옵션표를 한번 쭉 보니 기본트림 구성이 아주 훌륭합니다
통풍시트, 네비, 미쉐린 파일럿4s타이어, 대용량 브레이크시스템, 남양에디션 기타세팅, 보스오디오
이정도구성이면 예전에는 깡통 2천후반에 넣고 덕지덕지 붙여야 할텐데
이제는 기본구성으로 해서 3402만원에 모두 가져갈 수 있게 해놓았습니다.
물론 풀옵션 파츠 다 해서 4천에 하시는분도 계시겠지만 그거는 신중히 고려하시길 권유드립니다.
4천이 넘는풀옵션과 3400만원 기본트림에 오토미션과 본질적으로 아반떼N의 기본세팅은 같습니다
게다가 위에 열거한것처럼 웬만한 준중형자동차 풀옵션에 해당하는옵션이 기본에 모두 포함됩니다.
되도록 깡통오토로 구매하시고 추후에 필요한 부분은 다이하시는게 가장 소비자를 위하는 길입니다.
옵션이 가장 현기차에 순이익이 높은건 아시죠?
ㅡㅡ 말이되나 애초에 무게중심이 다른데
벨터는 주행성능높인다고 문짝도 짝짝이 만들고 쿱형식으로나온건데 suv에 문짝4개짜리가 코너가더좋다
이게 말이되나
보통은 현대스마트센스 무조건 넣게끔 하는데 이번엔 빼도 되겠더라고요.
하이패스도 유심으로 된거 글로브박스에 넣는게 2만원이면 사던데 사실 뭐 깡이 진리인거같아요
?
??
많이들 사주세요
노사장님도 다 좋은데 출력이 조금 아쉽다 했는데 그 출력을 뻠삥해서 나왔죠
너그럽게 봐주세요 ㅎㅎ
이미 댓글지우고 가셨네요 ㅎㅎ
아들이 싫어할 순 있죠
확실히 대형차하고 소형차를 투트랙으로 가는게 좋더라고요
흉기차는 나오고 반년 이상 현명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습니다.
고성능 소형차로 보셔야할듯합니다.
아직도 그런데 이런시각이 많은건 현대가 반성해야하는 부분이죠
죄송하지만 미디어팀은 아닙니다.
벨엔은 지금 타고있고 코나엔, 아방엔까지 죄다
질러서 컬렉션 만들고 싶습니다. 예전엔 수입차
고성능에 눈이 갔는데 이젠 N모델에 눈이 자꾸만
가네요.
소하 캠리하 비교자체가 안됨
요즘 고객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비슷한 가격대라면 대부분 비슷한급 수입차 시승해보고 사십니다.
ㅡㅡ 말이되나 애초에 무게중심이 다른데
벨터는 주행성능높인다고 문짝도 짝짝이 만들고 쿱형식으로나온건데 suv에 문짝4개짜리가 코너가더좋다
이게 말이되나
그러면 대한민국에 굴러다니는 현대차 차주들은
다 목숨걸고 다니는건가요?
S를 N처럼 타는분이 1%도 없을듯합니다.
전기차로 비슷하게 다시 부활할겁니다.
벤츠 S는 시승해보니 2억대 차량아니면 비추합니다.
근데 기본옵션 좋네
브레이크 냉각에 제대로 신경썼다는 점(이전에는 더스트 커버가 공기 흐름과 상관없이 그냥 막혀있는거나 다름없었음..)
허브가 특이한데 드라이브샤프트 일체형 이라는 점..
늦었지만 이제라도 모터스포츠 노하우를 적용하는듯...
이전부터 주철 너클, 브레이크 냉각에는 불만있는 사람들이 있었더랬죠..
트랙에 가져가서 굴릴수도있고ㅋ
깡통에 6단 수동 ㄱㄱ
그런데 데일리로 세팅한 서스펜션이 있어서 오토를 권장드립니다.
살사람 하고 말사람 말면 될것을
훈수 오지게들 두시네
본인들은 살것도 아니면서
코나n에서 카이엔gts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제네시스n90나오면 벤츠a클래스 같이 경쾌하다할듯
부식 졸라게 잘 일어나는 차 빨아 주면 더 금방 삮아~
꼭 그냥 옵션으로 넣고 출고하세요
그게 개이득임
필수품목은 다 있기때문에
다만 버킷시트랑 흡기정도는 할걸 하고 조금 후회는 하는중...
순번 밀릴까봐 그냥 참고 있습니다. ㅋ
본질은 달라지지않습니다.
그런데이터가 비교표로 있다면 자동차 구매하기 참 편리할 것 같습니다.
큰차보다 작고 가벼운차가 코너링에 유리합니다.
판매원들 비싼거랑 비교하면서 물건 파는거 같네요.
ex. 빈폴 팔면서 루이비통이랑 원단은 똑같아요~
세컨카인 경우라면 님이 의견이 더할 나위없이 합당하고
메인카로 사시는 분들이라면 넣으시면 좋은 옵션이라고 생각하는게
1. 안전에 관련된 스마트센스와 실용성이 좋은 컨비니언스
2. 뒷자석 열선과 에어벤트
위 두가지 옵션은 되도록 넣으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되요
나머지는 개인 취향별로 선택하시구요
개인적으로 단조휠 부러워요 ㅠㅠ
벨엔 퍼포휠은 너무 무거워요
그런데 카이엔이라뇨..ㅋ
받아들여지는게 다르신가봅니다
자기 합리화가ㅜㅜ
역쉬 대단해 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 최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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