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식으로 30만키로 운행했습니다.
갑자기 시동이 안걸리길래 출장정비 불렀더니 엔진 헤드에 물이 찼다고 하네요...
공장와서 엔진 내려보니 여러군데가 구멍이 뻥뻥 나있네요...
견적은 무려 1200만원....ㅠㅠ
지금 노블을 신청해논 상태라 3개월 안으로 새차가 나오는데 울며 겨자먹기로 수리해야 하네요...
얼마전에 인젝터 6개 280만원주고 새거로 교환도 했었는데....
차량 관리를 최대한 한다고 하는데도 BX212는 완전 돈먹는 하마네요...
짜슥... 쪼매만 견디지그랬뉘..
디스크 출장불러도 150이고 인터쿨러 80만원 정도인데 그럼 보링이 1000가까이라는건데 좀아닌듯 500~600이면 하는걸루아는데
제차도 같은 06년식인데
어떻게 하다보니
30 만 키로에서 팔았어요,
노블 나올때까지만 버텨줬으면..
무슨...1200만원씩이나...근데 이거 전부 세금 아닌가요?;;
ㅎㄷㄷ 하네요...
습식 라이너에 구멍이 나다니....
한통 21000 필수로 너야합니다
저런데다가 세금낭비하는구나
하시네요
완전돈이어마어마하게들어가네요
액땜했다고 생각하세요.. 더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이요..
이젠..대형..정비사가...부족하니....
둘러봐도...젊은 사람 보다는...곧 은퇴할 분만 보이네요...
월급도 박하고...복지...기름쟁이 곤조...
그래서 떠나는거 같습니다.
앞으로 정비 비용 더 상승하겠죠???
연비는연비대로떨어지고 내구성은내구성대로 떨어지고 고장은 기똥차게잘나구요 ...
dl08 요엔진은 의외로 사랑받긴했지만... 상위엔진은...
제대로 개발되고 생산되었다면 ... ;; 아마 지금과는 다른 의견들이있었을텐데 .. 솔직히 아쉽긴합니다 ..ㅜㅜ
그나자나 저가격이면 중고로엔진알아보시는편이 ... 낫겟네요 ㅜㅜ 단가가 너무쌥니다 ....
솔짃히 요센 정비시장 좋지도못하고 사람구하기도힘들고 특히 상용차는많이들꺼려하다보니 .,.ㅜㅜ
부르는게값이더라구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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