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일뽕 친일파들 한테 미국 북미에서 제네시스 분위기 보여줄게
어디 숨어있다가 기어나온 바퀴벌레들마냥 이 친일파 쪽바리 넘들이 바글바글 기어나와서 내글에 댓글을 달고있내
지금 미국 분위기는 제네시스가 렉서스 위급이라는 분위기임
렉서스는 싼맛에 타는 전륜따리 고급차 노인들이나 타는차
제네시스는 지금 프리미엄이 만달러가 넘게 받음
다른차도 그런다고? 어 그렇지만 제네시스는 더 심함 물량도 지금계약하면 연말에 받는다고 한다.
이영상은 미국 부촌에 사는 백인 남자 ( 30대추정) genesis gv70 사고 환장하는 영상임
동영상 내내 베리베리 나이스 어메이징 뷰티뷸 난발함 무지하게 비싸지만 너무 좋은 차라고 함
7만불 넘게 구입했다함
미국 부촌에서 젊은 남자가 현대 제네시스를 7만달러를 넘게 구입하는 시대가 온것임
이 백인이 말하기를 자신이 구입할때 비교했던 차량은 " 벤틀리 벤테이가 벤츠 비엠 아우디라고 함 " 렉서스 따위는 비교 대상이 아님
지금 북미에서 제네시스 구입할려서 기본 프리미엄 만달러 고 계약 넣어봐야 3개월후 _5개월 걸림
이제 쪽바리차 렉서스 그만 쳐 빨아라 그 양아치 건담 디자인 구토나오는 실내
한국차 위상 엄청나게 높아졌다 국뽕이라서 빠는게 아님
집 주차장에서 나옴 이번에 새로 구입한 차라고 함
베리베리 나이스 뷰티뷸 난발중
동네 분위기 보소 미국 부촌임
뷰티뷸 나이스 어메이징 난발중
집 입구 보소 ㅋㅋ 이런 부촌 젊은애들이 제네시스 구입중
환상적이다 너무 좋다 벤데이가 빰친다 연발중
옆에 똥차 혼다
출입국기록 인증 요망
최근이 되어서야, GV70, GV80을 통해 서서히 인정 받고 있는 수준입니다. 여전히 판매량에서는 인피니티보다 못 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와 기아 텔룰라이드가 뜨거운 감자이긴 해도, 여전히 판매량에서는 뒤쳐지는 것과도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한국 차인 제네시스에 대한 소식이 많으니까 북미에서의 제네시스 소식도 자주 들어서 인기가 높다고 느낄 수 있지만, 실제 북미 사람들은 아직도 제네시스 유무를 모르는 사람이 태반입니다.
렉서스보다 위에 있다고 말하려면 북미 대중들에게 인정 받는 것이 필요한데, 소수의 사람들에게 감탄과 칭찬을 사고 있는 것으로 앞지른다 말하기는 시기 상조입니다.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여기서 그러면 빨아 주는 애들 많으니깐 계속 해 ㅋㅋ
제네
둘다 친구놈들이 타고있는데
비교해보면 렉서스가 가죽재질이 부들부들하니 좋고 대쉬보드 필라 천장 스웨이드재질이 좀더 좋은듯... 유리창 올라가고 내려가는 감성이 좀더 좋고(마지막에 부드럽게..올라가는 그 감성이 좋더군요)
뭐가 더 좋을까...찾아보니 그것빼곤 없음 ㅋㅋㅋㅋㅋㅋ
ㅅㅂ 렉서스 일본인 체형에 맞춰놓고 개발했는지 시트짧고 개 불편하고 조수석에 다리 뻗으면 경사져서 존나 불편함
언제쩍 렉서스여... 이제 한물간듯
출입국기록 인증 요망
그래도 벤테이가는 너무 간듯
북미에서의 렉서스 위상은 벤츠 못지 않습니다. BMW와 포르쉐는 지향하는 결이 다르니 논외로 치더라도, 아우디와 재규어 등은 상대가 안 되며, 본토에 있는 링컨과 캐딜락 조차도 렉서스보다 아래라 여깁니다. (물론 보수적인 부자 동네에서는 링컨, 캐딜락이 많이 팔립니다.)
렉서스는 LFA와 LC와 같은 슈퍼카도 만들며, LX는 전세계적으로 오프로드 SUV로 인기가 높습니다. LS와 ES는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입니다. RX의 경우도 부유층에서 많은 판매량을 내는 SUV입니다.
그러나 사실입니다 미국지역에따라서 아우디보다ㅠ렉서스를 더 웃급으로 봅니다
최근이 되어서야, GV70, GV80을 통해 서서히 인정 받고 있는 수준입니다. 여전히 판매량에서는 인피니티보다 못 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와 기아 텔룰라이드가 뜨거운 감자이긴 해도, 여전히 판매량에서는 뒤쳐지는 것과도 같습니다.
한국에서는 한국 차인 제네시스에 대한 소식이 많으니까 북미에서의 제네시스 소식도 자주 들어서 인기가 높다고 느낄 수 있지만, 실제 북미 사람들은 아직도 제네시스 유무를 모르는 사람이 태반입니다.
렉서스보다 위에 있다고 말하려면 북미 대중들에게 인정 받는 것이 필요한데, 소수의 사람들에게 감탄과 칭찬을 사고 있는 것으로 앞지른다 말하기는 시기 상조입니다.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제네시스 GV70 역시 상품성, 디자인, 성능에서 렉서스 NX를 앞서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렉서스의 SUV는 세단에 비해 더 보수적이며, 특히 내부 디자인에 대해서 잘 바꾸려 들지 않습니다. 내부 디자인을 바꾸면 기존 충성 고객의 편의성을 해칠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많이 퍼지진 않았지만, 제네시스 GV80 역시 렉서스 RX에 비해 상품성이 더 뛰어납니다. 제네시스는 후륜이고, 렉서스 RX는 전륜입니다. 같은 크기의 GX가 후륜이긴 하나, 예전 GS처럼 판매량이 잘 나오지는 않습니다.
그 성장 과정에 있어서, 아직 렉서스 우위에 있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시간이 더 흐르고, 제네시스 라인업이 더 많아진다면, 그 때에는 렉서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또 앞지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치만 그런 친구들도 제네시스를 가성비 좋은 훌륭한 차라고 생각하지, 벤츠나 렉서스를 뛰어 넘는 차라고 여기지는 않았습니다. 한인들 중에서도 독일 3사나 렉서스 비중이 높으며, 제네시스 타는 사람은 무척 소수였습니다.
오히려 지인 중에 제네시스 타는 사람은 외국인이 더 많았습니다.
혹시라도 북미 지역에서 거주한 사람이 있다면 제가 말한 의견에 상당 부분 공조할 것입니다. 2세대에게 한글을 가르치려고 노력하는 한인조차도 자녀들 차 사줄 때는 토요타나 혼다 차 사주지, 구태여 현대 차 사주려고 안 합니다.
그리고 철저히 우리나라 기준에서 나의 선택
렉서스>아우디 아우디<BMW
렉서스<BMW BMW>벤츠
렉서스<벤츠 제네시스는 논외로..욕먹을까봐..
벤츠 갔다가 렉서스로ㅠ또 많이 돌아온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