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7년 민자로 개통한 인천공항철도.
적자가 누적되자 2년만에 코레일이 떠맡았습니다.
그런데 코레일이 기껏 다시 흑자로 전환시켜놓자마자, 2015년 국토부가 또 민영화해버렸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듬해 민영화된 회사 사장으로, 국토부 관료 출신이 왔습니다.
김한영 전 국토부 교통정책실장.
역시 이명박 정부 시절 철도 민영화를 주장한 국토부 전관입니다.
김한영 씨는 아직도 건재합니다.
현 정부에서도 국가 철도건설을 책임지는 철도공단 이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이명박이 싸고 박근혜가 품은 것 아닙니다.
민영화하면 공공요금 올라가고 모자란 세금 더 내야 함...
결국 서민만 골탕 먹음...넘 길어서 2줄 요약...
일본은 상수도.전기.교통.모두 민영화임....
민영화하면 공공요금 올라가고 모자란 세금 더 내야 함...
결국 서민만 골탕 먹음...넘 길어서 2줄 요약...
일본은 상수도.전기.교통.모두 민영화임....
얼마전 맥쿼리 채권 추가발행해서 상장 했습니다.
제가 가입한 투자카페에도 맥쿼리 채권 구매 한 사람 여럿 있습니다.
저는 이명박근혜 맥쿼리 전부 없어져야 할 악의 축이라고 생각하여 채권매수 안했습니다..
적자가 나면..세금으로 떼워줘야 하는 부분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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