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차가 자동차 역사 시작과 함께 항상 프리미엄으로 군림했는데 절대 강자는 없다니..전자제품이 절대 강자가 없다는 것은 이해되지만 기계공학 분야는
쉽게 따라올 수 없음..독일 자동차가 근 100년 가까이 시장을 선도했으면 절대강자 아님? 100년은 너무 옛날이고 반백년인 50년 전에도 벤츠가 가장 좋았음(롤스 같은 극소량 차량 빼고) 님께서 말씀하시는 1등이 2등으로 2등이 3등으로 바뀐 케이스가
어떤 것이 있나요? 그런일이 비일비재했는지?
전기 자동차는 헤게모니가 하드에서 소프트로 바뀔 수 있으니 모르겠지만..수소차량으로 현대가 1등 했다고 전세계 일반 소비자는 아웃 오브 관심입니다
그래도 잘 나왔으면
그래도 잘 나왔으면
다음 G90이 BMW 7잡고
그 다음 G90이 S클 잡고 그러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풀체인지 기준)
그래봐야 현대...
운동성능이나 감성 부분은 어찌될런지
s구매층은 7 아우디8도 사실비교잘안한다
까는소리 하지마라 ㅋㅋ
보다보니 그냥 이쁨
한예로 전기자동차는 독일과 별반차이 없고(어쩜 독일보다 앞서있을수 있음) 수소차량은 현대가 원천기술을 보유함과 동시에 탑1위에 있습니다
어제저녁 경수대로에서 테슬라와 맞짱뜨다가 개박살 났습니다 신호변경과 동시에 제 눈에서 사라져 버렸습니다...
쉽게 따라올 수 없음..독일 자동차가 근 100년 가까이 시장을 선도했으면 절대강자 아님? 100년은 너무 옛날이고 반백년인 50년 전에도 벤츠가 가장 좋았음(롤스 같은 극소량 차량 빼고) 님께서 말씀하시는 1등이 2등으로 2등이 3등으로 바뀐 케이스가
어떤 것이 있나요? 그런일이 비일비재했는지?
전기 자동차는 헤게모니가 하드에서 소프트로 바뀔 수 있으니 모르겠지만..수소차량으로 현대가 1등 했다고 전세계 일반 소비자는 아웃 오브 관심입니다
차량의 옵션질 이런거는 이긴다치지만 기본적이 내구성 철강 고무 기술은 아직 멀었다고 느낌니다.
베어링 기본은 독일강철을 이길수가 없더라구요. 내구성 면에서 두배는 가는거 같습니다.
고무도 마찬가지.
폴쉐 잡는 아반떼냐 ㅋㄱ
E클하고 제네(g90,80)하고 뭐탈래?..
이렇게 물어보면 답이 어떨거 같냐?
안타보셨죠?
gv80도?
ㅋ
기계공학이라고 ㅋㅋ
전기차 시대엔 자동차도 전자제품이다 ㅋㅋ
현기로 180크루즈
안에서 딱 1분만 달려보면 왜 독삼독삼 거리는지
답나옵니다.
3시리즈가 그랜저보다 못하다하질 않나
5시리즈가 K5랑 동급이라하질 않나
여기가 자동차 커뮤니티인지 정치공작소인지 ㅋㅋ
제네시스 G90은 캐딜락과 링컨보다야 낫겠지만, 독일 3사 + 렉서스에게는 못 미칩니다. 재규어 XJ랑은 비벼볼 만 합니다.
이제 스포츠카 내놔서 페라리 람보르기니 바릅시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