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려는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도 마음이 듭니다만..
요새 하도 날렵한 쿠페형 디자인이 넘쳐나서 그런지, 오히려 이런 얌전한(?) 디자인이 신선하네요..
원래 f/l전 sm5 뒷모습 보면서 nf 와 닮은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이번에 바뀐 앞모습 디자인 보니까 한세대 이전의 트폼, 토스카, 로체이노베이션 등등이 생각나네요.
sm5보다는 오히려 nf쏘나타 후속의 이름이 더 어울릴법한 디자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까려는건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도 마음이 듭니다만..
요새 하도 날렵한 쿠페형 디자인이 넘쳐나서 그런지, 오히려 이런 얌전한(?) 디자인이 신선하네요..
원래 f/l전 sm5 뒷모습 보면서 nf 와 닮은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이번에 바뀐 앞모습 디자인 보니까 한세대 이전의 트폼, 토스카, 로체이노베이션 등등이 생각나네요.
sm5보다는 오히려 nf쏘나타 후속의 이름이 더 어울릴법한 디자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New SM5 Flatinum
쏘나타랑 케빠는....멋진 디자인이라는데는 100이면 100 이견 없겠지만
솔직히 쏘나타나 케빠에서 내리는 5~60대가 잘 매치되진 않는거같애요 ㅠㅠ
그 갭을 슴빠가 매워주겠죠 ㅋㅋㅋ
기업체....지점장이나 본부장급 임원에 지급되는 의전차도 중형이니깐
그런 용도로도 선호할꺼 같고요 ㅋㅋ
저는...20대인데도 맘에 드네요 ㅋㅋ 다음차 후보중 하나로 결정! ㅋㅋ
한세대 이전 디자인에서 다른 흐름으로 나간듯...
다들 좋다고 난리신데 전 솔직히 별 감흥이 없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