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참고 그냥 타자 잠시나마 이런생각 했던 내자신과
업자 대응에 너무 화가 납니다.
아이휠수원고색동본사까지 전화해보고 느낀결과
앞으로 전기,전동스쿠터 살 마음 1도 없고 접었습니다
사건개요
1. 대구 동구 아이OOOO 매장에서
10/6일 직접 시승해보고 전동스쿠터 미니비2 블랑쉬
예약하고 결제완료.
(제품정가 125만원 현금하는 조건으로
사이드미러(5만원) 장착까지 해서 125만원 해주겠다해서
계좌이체로 바로 송금함)
2. 10/14일 오전 11시17분 매장으로부터 전화옴
제품도착했다고 조립하는데 1시간걸리니
12시 30분까지 오라함
매장 도착하니 조립 다 된상태에서 설명함.
기스 스크라치 기타등등 원래 이렇다고
내가 가져갈 이 물건은 최상급수준이며
퀄리티가 그나마 좋은거라 함.
새상품인데 이게 뭐냐고 하니 모든제품들이 다 이렇다고
문제 있으면 핸들바찍힘부분은 부품 교체해주겠다고 함
홀렸는지 기분은 안좋지만 그 말을 믿고 차에 실어 옴.
3. 집 도착 후 현관에 세워놓고 한번 더 확인함
군데군데 하자가 많아 사진찍어서 보낸 후
새상품으로 교체를 해주셔야겠다 심각하다고 하니
핸들바찍힘 소모품만 교체해줄수있다는말만 하고
조립까지 해놨는데~ 라고 하길래
검수하고 조립하는거 아니냐
이상있으면 연락해서 얘기해야지
맘대로 조립해놓고 팔기에만 급급한걸로 보이는데
이게 내탓이냐고 물으니 대답을 못하고
주절주절 다른변명거리 얘기함
내가 예민해서 컴플레인 거는거다
다른사람들은 이의제기없이 정상적으로 탄다
이상한사람 취급함.
이날 저녁 남동생이 와서 확인 후
정상제품이 아니고 환불 수준이라는 말을 들음
사진첨부
이외에 이상부분 사진 확보해놓은 상태
도장불량 8곳
핸들바찍힘 2곳
다량의 구멍난 흔적 2곳
구리스넘침 3곳
페인트흘러내림 기포발생 2곳
K인증마크 재부착 흔적
4. 10/16일 남동생이 환불요청하러 매장에 감
-대화내용-
구: 다량의 하자로 환불하러 왔다.
판: 하자부분 보면 좋겠다.
구: 같이 확인하면서 짚어주니
비웃으면서 이건 하자가 아니다.
배타고 넘어오면서 긁히거나
제조공정상 기포가 발생하거나 제품에 구멍이 생길수도 있다.
구: 대부분 이렇냐?
그럼 입금하기전에 수입으로 인한 하자부분들 왜 설명을 안해주냐? 해줬으면 우리가 직구한다.
판: 그럼 직구하시지 뭐하러 여기로 사러오냐?
미리 얘기없이 설명못한건 일하다보니 바빠서..
구: 그걸 말이라고 하는거냐?
판: 손님이 예민한거다. 다른 손님들은 그냥 탄다.
(다른 킥보드 가르치면서) 그럼 이것도 하자냐?
(핸들 봉에 정말 큰 홈이 파여져있음)
구: 물론 하자다. 이게 왜 하자가 아니냐?
판: 할말이 없다.
구: 고객이 가게까지와서 양품 사려고 왔지 불량품 받으러 사러 오겠나?
판:환불해주겠다.
대신 백미러값 6만원 제하고 환불해주겠다.
구:안된다. 왜 우리가 사이드미러 필요도 없는데 그걸 제하고 환불해주냐?.
애초에 양품이면 환불할 일도없다.
125만원 그대로 입금해라
판:안된다. 그럼 3만원 깍고 환불해주겠다
구:안된다.
판:그럼 우리도 어쩔수없다.
구:알겠다 내용증명서 주고 난 간다. 고발하겠다.
이러고 동생이 나왔다고 합니다..
매장에
현금가 10%할인 붙여놨다고 합니다.
전 이문구를 못봤는데 오늘 동생은 직접 확인했다고 합니다
이말대로라면 전 10프로 할인도 못받은거네요
영수증 고지도 하지않고 못받았습니다.
사이드미러 5만원이라 해놓고
6만원 제하고, 언성높이니 3만원 제하고 환불해주겠다는게 무슨말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또한 매장에 검수를 꼼꼼히해서 조립한다고 적혀있었다는데 검수잘해달란 말을 몇번했는데도 불구하고
알면서 고객한테 이런물건을 당당하게 판매한거에 대해
화가 납니다.
현재 매장에 스쿠터 두고 나온 상태이며
환불 못받은 상태입니다
원래 전동 전기스쿠터 제품들은 저런게 정상입니까?
아니면 제가 예민한겁니까?
요즘 인터넷에 미니비2 라는 제품이 핫한거 같습니다
인스타며,블로그 카페 기타등등 광고 굉장히 많이 합니다.
본사에 확인한 결과
자기네들한테 얘기하지말라.
우리랑 대리점과의 관계도 있지 않냐
따로 할말이 없다 잘 모른다
이말만 되풀이 합니다...
황당하고 어처구니 없습니다.
전동스쿠터 킥보드 구매자분들은 잘하시겠지만
구매 시 필히 꼭 이상유/무 확인하십시요
탈세신고랑 소보원에 신고 해보세요
탈세신고랑 소보원에 신고 해보세요
아이쿵.. 폭탄빼고 다터지는 중국산이구나...
소비자 보호원에 중재신청
제가 이리저리 알아보니 거진 중국산이 대부분이랍니다
환불 못해준답니다
정상가 125만원인데 현금하면 사이드미러 달아준다고 125만원 송금했는데 첨에는 6만원 제외 언성높이니 그뒤에는 3만원 제외하고 환불 말이 됩니까?? 정작 현금10프로 할인 문구도 있었다는데 전 호구였나 봅니다..
미쳤네..
무조건 환불받으셔야죠..
기분더러워서 타겠습니까?!!
탈세랑 소보원에 신고하세요
소비자를 우습게보는 저런 업체는 없어져야합니다!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님 호갱으로보고
다른손님 부품불량으로 교환해준거 짜집기 1대 만든거 같음
저 같은 피해자가 안나오길 바랄뿐입니다
더 화가나는건 알면서 거짓말로 일관하는 판매자가 뻔뻔하고 화가 납니다 환불하러 간 사람한테 비웃으면서 문제없다는식의 태도 돈 둘째치고 사과까지 받고 싶습니다 정말
제품보니 꼭 중고가져다가 재도색한거 같은데...
현금영수증 안받으셨음 국세청에 신고 ㄱㄱ
갈수록 판매자 대응에 화가나서 해볼 수 있는 조치는 싹 다 할 예정입니다 요즘 핫 한 제품이라 소비자 입장에서 이런 유형 피해 없게 제보도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돈도 돈이지만 이건 진심 가득한 사과부터 받아야되겠네요 스트레쓰이지만 조치에 대한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