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의 여러가지 이상증상으로 폭스바겐센타에 입고하면 센타에서는 거의 토크컨버터 교환을 추천할겁니다.
DSG미션은 실제로 처음 운행해보시는 분들은 미션이 완전히 변속완료되기전에 악셀링하시다 저속에서 울컥거림을
한번쯤은 다들 겪어보셨을정도로 민감하면서 관리가 필요하며 변속기의 특징을 숙지하시고 운행하실 필요가 있는
미션입니다. CVT미션과 DSG미션은 변속기의 특성을 미리 파악하시는게 운행하시는데 편안함을 보장할겁니다.
DSG미션의 이상증상들은 특졀히 미션자체에 문제가 생기거나 바디밸브에 이상이 있지않는한 토크컨버터 교환으로
거의 잡힌다고 합니다. 참고로 토크컨버터 교환은 정식센타와 외주수리업체와 교환비용이 별 차이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좋게 수리하시길 .............^^
차량들이 있더군요. 폭스바겐 코리아에서는 DSG미션의 토크컨버터를 소모품으로 취급하더라구요. 다른 브랜드도
동일한 정책인줄은 모르겠지만 구파사트 운행하시다 현재 아우디A6 3.0TDI 운행하시는분 말씀으로는 파사트운행하실때
11만키로에서 토크컨버터 교환하셨고 당시 AS센타가격으로 200만원정도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현재 아우디차량도
토크컨버터를 소모품으로 생각하라고 센타에서 얘기해서 마음의 준비는 하고계신다합니다. 토크컨버터와 바디밸브가 주로 폭스바겐 DSG미션차량들의 주요 수리품목이며 컨버터와 밸브를 동시 교환수리할시 220만원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10만되기전에 주로 파시분이 많이 있으듯 하네요 ㅎㄷㄷ
DSG미션은 실제로 처음 운행해보시는 분들은 미션이 완전히 변속완료되기전에 악셀링하시다 저속에서 울컥거림을
한번쯤은 다들 겪어보셨을정도로 민감하면서 관리가 필요하며 변속기의 특징을 숙지하시고 운행하실 필요가 있는
미션입니다. CVT미션과 DSG미션은 변속기의 특성을 미리 파악하시는게 운행하시는데 편안함을 보장할겁니다.
DSG미션의 이상증상들은 특졀히 미션자체에 문제가 생기거나 바디밸브에 이상이 있지않는한 토크컨버터 교환으로
거의 잡힌다고 합니다. 참고로 토크컨버터 교환은 정식센타와 외주수리업체와 교환비용이 별 차이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대표적으로 비싼 교환비용이며 국산차로는 생각할수 없는 교환비용이죠.
어느정도 연식지난차를 무시하는 분들이 계신데 말썽부리면 비용 많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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