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뉴스에서나 볼법한일을 겪었네요 ㅠㅠ
일단 제차량은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15년형 2월말에 신차로 출고했습니다(천일모터스)
대략 1달 15일1600km정도 탔네요
오후3시30분경 와이프와 160일된 아들래미 데릴러마트에가려고 혼자 차를 끌고 나왔습니다
주차장에서나와 대략500~600미터를 운행중 서울 성동구 금호사거리에서 신호대기중에
본넷에서 연기가나는걸감지하고 주변에 차량이많아 갓길로차를대고 내렸습니다 점점연기가 심해져서 불안한마음에 바로119에신고를했습니다 그러고나니 불길이 올라오더군요 ㅠㅠ
다시 딜러에게전화해서 사고접수하고 랜드로버콜센터 직원이 전화와서 렉카서비스 접수됏다고 하더군요 산지1달된차에서 불났으니 빨리보내달라고했습니다........그리고 3~4분뒤 그상담사 다시전화와서 저에게 한말은 "고객님 화재건은 렉카서비스 유상입니다"
저 그순간 눈깔이 뒤집어졌네요....눈앞에서 8000만원이 타고있는데.......참을수없어서 육두문자를 날리니 죄송하다고 빌더군요
ㅠㅠ 그와중에 소방차가 와서 바로화재진압했습니다 그리고 렉카가왔는데 실을수없어서 다른렉카를불러준다하여 비맞으며
3시간을기다렸습니다(결국 보험사렉카로 견인조치)
정말화가나는건 랜드로버측에선 제가렉카기사와 센터들어갈때까지 아무도 오지않았다는겁니다 ....
분명상황설명후 사고접수도했는데 일반 교통사고도아닌 신차에서 화재가났는데 그런행동을보인게 너무 화가나네요
밧데리쪽에서 불이난거여서 좀만 늦게내렸음 못나올수도있었다는말을들으니 식은땀이흐르더라구요
영상과 사진을보시면 조수석쪽본넥이 노랗게 타기시작하는걸로봐서 그곳이발화점인데 그자리가 밧데리자리입니다
랜드로버cs팀에서 자체결함인지 확인한다고해서 센터에 입고시키고왓는데
저는앞으로 어찌해야하는것인지 답답해미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