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 - 트레블 트레일러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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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카 - 트레블 트레일러 GS
캠핑카 - 트레블 트레일러 2
캠핑카 - 트레블 트레일러 SV
캠핑카 - 폴딩타입 텐트형 트레일러
캠핑카 - 트레이러 케라반 : 세부사진
캠핑카 - 모터홈B클래스 1
캠핑카 - 모터홈B클래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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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카 스타일 설명
설 명
내 용
거주성
조종성
안정성
경제성
가격
전용 의 샤시에 캐빈의 모두를가장 메이커(캠핑카 제조 회사) 가 제조한 것. 클래스 A에 이 타입이 많다. 클래스 A는 대부분이 미국(북미)으로부터 의 수입차가 많다. 광은에 여유의 공간을 가지는 타입이 많아 , 장비도 풀 장비의 타입이 많다. 큰 것이라면 10미터를 넘는 것도 있어 , 코치 부분(거주 부분) 이 슬라이드 아웃 해 , 게다가 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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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럭 , 픽업 트럭 , 밴등을 베이스로 캐빈을 가장 메이커가 제조한 것. 국산에서는 ,세정 캠핑카 1. 톤이주류. 그리고 , 미국차에서는 , 포드의 트럭 베이스에 가장 한 것도 많다. 국산의 1톤 베이스의 경우 , 실내는 좁고 , 그 좁은 스페이스를 유효하게 레이아웃 할까 각 메이커 모두 힘을 쓰고 있다···하지만 좁은 것은 좁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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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 , 미니밴 , 웨건을 베이스로 가장 메이커가 차내를 개조해 제조한 것. 이 타입은 캠핑 킷등으로 불리는 , 캠핑카의 규정을 채운 설치 킷이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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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 , 미니밴 , 웨건을 베이스로 가장 메이커가 개조해 제조한 것. 외장이나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제조한 것. 비교적으로 리즈너블한 것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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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 , 마이크로버스를 베이스로 가장 메이커가 개조해 제조한 것. 외형은 분명히 말해 마이크로버스! 이다. 그러나 , 코치 부분은 말할 필요도 없이 스틸이기 (위해)때문에 , 안심감이 있다. 그리고 , 이것보다 한층 큰 사이즈의 소형 버스의 것도 있다. 그러나 , 고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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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인 장치에 의해 견인되는 섀시(프레임·차축) 에 캐빈을 가장 해 제조한 것. 최근에는 국산의 것도 등장해 왔지만 , 역시 본고장은 유럽&미국이다. 캠프장에서는 , 헤드차(견인차) 와 분리해 이동할 수가 있다고 하는 메리트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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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으로 가옥에 유사하고 있다. 면적이 37. 16㎡을 넘는 것은 포함하지 않는다. 자주(잘) 펜션 등에 상설로 설치되어 있다. 나는 아직도 한국내에서 이 사이즈를 견인하고 있는 것은 본 적이 없다. 물론 , 견인 면허가 필요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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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인 장치에 의해 견인되는 섀시. 이것에 박스 또는 , 짐받이를 가장 해 , 제조한 것. 짐의 적산 운반을 목적으로 한 것. 약간의 짐을 넣고 옮기는데 적합하다. 작지만 이것에도 차량검사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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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핑카 - 모터홈A클래스 (버스형)
완전 풀 장비 , 제너레이터까지도 장비 해 ,
여유의2풀 사이즈 싱글 침대를 채용해 ,
확실히 모터 홈의 극한 , 그것이 「T710sta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