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에 LG U+ 신한하이 세이브 포인트 카드로 스마트폰(옵티머스 뷰)을 구입을 오리역 홈플러스 입구에있는
U+ 대리점에서 했어요. 직원이 LG U+ 신한하이 세이브 포인트 카드로
한달에 삼십만원이상 사용하면 그 포인트로 한달에 12,040원 정도를 결재할 수 있다는 거였죠.
그래서 카드 신청을 했죠.
근데 오늘(7월10일) 372,000원 결재했다고 문자가 왔어요. 카드사로 전화해봤더니
년 5.8% 의 이자가 붙는 단순한 할부 구매방식인 거래요.
그래서 상담원 누구한테도 그런 설명을 못들었다고 상담전화 녹음된거 들어보자고 했더니
그런 설명은 통신대리점에서 하는거라 자기들은 상관이 없대요.
그럼 이게 포인트 결재입니까? 선결재로 5.8%의 높은 이자까지 내야하는 속임수 상품인거죠!!
대리점에도 전화를 했습니다. 왜 이자얘기는 안해줬냐고 했더니 말씀은 안드렸지만 할부에
이자를 포함시킨 전체 금액에서 매달 포인트로 결재할 수있는 금액만 알려줬다는 거죠.
이" LG U+ 신한하이 세이브 포인트 카드"(이름도 졸라 기네)는 정말 이거말고는 혜택도 거의 없습니다.
이것도 혜택이라고 하기는 그렇네요......높은 이자를 내면서 T.T
근데 이것마저 5.8%의 비싼이자를 박아먹으면서 혜택인냥 얘기하는 거죠.
아웃백에서 포인트 쌓여서 20% 결재하는 거랑 선결재하고 포인트로 할부금 까는 거랑 같습니까?
이번달 고지서가 날아와봐야 얼마나 내가 호구 짓을 했는지 정확히 알 수 있겠지만 저같은
피해자가 생길까봐 먼저 글 올립니다.
해지 및 취소하고 싶어도 KT에서 LG로 갈아타면서 위약금 낸 것고 있고 해서 여간 복잡하지가 않아요T.T
혹시 저같은 피해가 있으시다면 글 남겨 주세요. 소바자 보호원이나 금감원에 신고할 생각입니다.
신고한다고 뭐가 달라지겠읍니까만 화가 나서 이렇게라도 해야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피해라도 줄이기 위해서...
호구 짓 했다고 욕 해도 할말 없습니다.
분명 신한이 할인율도 제일 높고 좋아보이던데
30만원 넘으면 월 만원가량 할인받는거 아니었어요????
년 5.8% 의 이자가 붙는 단순한 할부 구매방식인 거래요.
이게 무슨말인지 좀 자세히 설명좀 해주세요!!!!
잘알아보세요. 세이브가 전자제품판매원들이 적립처나 그런걸 제대로말안해줘서 인식이 그런거지.
사용처랑 사용량 따져보고하면 돈이 굳는거죠. 일례로 그나마 제일좋다는 신한카드 smore카드 한달에 100만원씩 꼬박 1년 적립처에서만썻을때 포인트에 포인트이자까지해서 12만원혜택주는데 스마트하이세이브 대충 자동이체로 요금 5만원나가고 사용처 상관없이 100만원쓰면 한달에 적어도 17000원씩 1년에 204000원혜택보는건데 훨씬좋죠. 카드사로 할인등록된것만큼 통신사 할부가 까이는거라 도중에 폰을 잃어버렷을때 잔여할부금에대한 부담도 그만큼 적은거고 .ㅎㅎㅎ 굳이 30만원안써도 할인은들어가요 판매점 직원도 지식이 부족해서 제대로설명못드린거같은데 콜센터애들도 잘몰라요. 그냥 쓰세요 그냥쓰는게 득이에요 그렇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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