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험 치면서 계속 흙 버리고 바가지 접는 게 너무 시간 낭비 인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물어보려해도 입이 무거워서 말이 잘안나왔습니다 ㅋㅋ
그냥 바가지 접자~ 하고 했는 데
이번에 시간초과로 떨어지는 설움을 겪으니 더욱 시간 단축에 신경을 쓰게 되는 데요
굴착 때 흙 버리고 바가지 안접고 스윙 하면 감점인가요?
대충 이거랑 비슷? 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7번 파서 시간 초과 됬으니 1회당 34초 정도가 평균적으로 걸린 것 같습니다.
아는 03기사님 잡아다가 10시간 동안 특강 받으며 타본 게 신의 한수 였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떨어졌으니 또 신세를....
혹시 연속 동작을 동시에 해도 감점인가요? 앞 시험을 봤는 데 교관님도 그렇고 붐대,암,바가지 동작 끝내고
스윙을 하시더라구요. 혹시나 스윙을 하면서 붐대 암 바가지 동작을 주면 감점인지도 궁금하네요 ㅠㅠ
다음에서 굴삭기 채점표 치면자료 나옵니다참 하세요
감독관 재량입니다.
학교에 저 굴삭기가르쳐주신 스승님께서
실기시험 감독 자주가시는데 본인께서는 실현장에서 스윙할때 바가지않접는다고 바가지 접는거 신경않쓰신답니다.
근데 제가 시험본 동해시험장에서는 감독관이 바가지않접으면 좋은점수는 않나올것이라고 했었습니다.
시험보러가시면 감독관한테 질문하고 시험보세요
제가 시험친 장비는 현대 140LC였는 데 시험 전날 가서라도 한두시간 타보고 꼭 레바를 익혀야겠습니다
혹시 선배님 시험 치실 때는 시범 보일 때 바가지를 접던가요? 교관 하는 것 그대로 따라하면 된다고 시험장에서 그러길래 물어보지도 못하고 접어야 된다고 생각 했어요.
기본적인 공식이지만 계속 머리에 외우고 또 숙달 그리고 숙지! 고맙습니다 크레인님
하도긴장해서 거짓말안하고 토나올뻔했습니다. 시험끝나고 내리는데 다리힘풀리던데요 ㅋㅋ
접는게 귀찮아서 안접으도 되나 궁금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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