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선소 개좌식들 화주한텐 올리고 차주한텐
운임 더 떨어지게 하고 중간 칼치기 이빠이.
전화한통 받고 5만원 먹는건 기본.
물가가 오르는데 운임이 그대로면 상대적으로
차주 수입이 줄어든건데 기름값 오르고
운임은 되려 5년전보다도 더 떨어졌으니
세상 거꾸로 돌아가는 화물업 입니다.
한 3ㅡ4년 전부터 차주가 받는
운임은 매년 떨어지고 있습니다.
근데 화주분들은 내시는 운임이 올랐지요?
중간 알쟁이들이 개좌식이고
화물 어플 독점 회사인 원콜과 24시화물은 더 개좌식들입니다.
일단 일감 따내고 봐야죠
운임 더 떨어지게 하고 중간 칼치기 이빠이.
전화한통 받고 5만원 먹는건 기본.
물가가 오르는데 운임이 그대로면 상대적으로
차주 수입이 줄어든건데 기름값 오르고
운임은 되려 5년전보다도 더 떨어졌으니
세상 거꾸로 돌아가는 화물업 입니다.
한 3ㅡ4년 전부터 차주가 받는
운임은 매년 떨어지고 있습니다.
근데 화주분들은 내시는 운임이 올랐지요?
중간 알쟁이들이 개좌식이고
화물 어플 독점 회사인 원콜과 24시화물은 더 개좌식들입니다.
운임은 택시수준임ㅡㅡ
모범택시가 5톤차보다
장거리운임 더좋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