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에어컨을 잘 사용하다가 , 갑자기 초록불 점별 뜨며 구동이 안되길래,
폭풍 검색해서, 차단기 내려보고 별짓 다해도 안되길래,
아 이건 사람 불러야 해~ 라고 생각하고
고샌에 전화하니, 영업점 천정형에어컨은 AS팀이 별도 있다고 하지만,
대기가 22일이 넘네요..
아무리 성수기라도,
판매량이 증가했으면 , AS직원도 충원을 안하나..
암튼 20일을 손님과 선풍기러 어찌 버티리오...
가게 에어컨을 잘 사용하다가 , 갑자기 초록불 점별 뜨며 구동이 안되길래,
폭풍 검색해서, 차단기 내려보고 별짓 다해도 안되길래,
아 이건 사람 불러야 해~ 라고 생각하고
고샌에 전화하니, 영업점 천정형에어컨은 AS팀이 별도 있다고 하지만,
대기가 22일이 넘네요..
아무리 성수기라도,
판매량이 증가했으면 , AS직원도 충원을 안하나..
암튼 20일을 손님과 선풍기러 어찌 버티리오...
무작정 직원을 많이 늘릴 수가 없습니다.
비성수기때 그냥 남아도는 인력을 돌릴 자리 자체가 없으니까요.
게다가, 요즘 회사들은 구조조정이니 뭐니 하는 타이틀로,
기존 3명이 하던 일을 2명으로 줄이거나,
2명이 하던 일을... 1명과 기계 무인화로 돌리거나... 하는 식으로 가니까요.
냉난방이잖아요..
저도 성수기란 표현햇지만 , 결국 사계절 골고루 분포되지 않을가요?
하청업체 직원입니다.
하청업체가 전 가전제품을 다 관리할 만큼의 규모도 안되고,
그 회사 직원 인력이 빡빡한데... 맘대로 늘리지도 못합니다.
하청업체는 LG와 계약을 통해서 수익을 얻는건데,
직원 왕창 늘렸다가... 인건비가 더 많이 나가서, 수익 얻지 못하면 마이너스죠.
개선되긴 힘들겠군요 ㅎㅎ
직원들 아니에요 항상 더워지면 대기시간은 길어지죠
오래걸리는건 비슷한데..
다 하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