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는 수출용이 아니라 유럽생산에 국내노조요구로 국내 반입금지 된 제품입니다.
시드 잘 팔려봐야 국내차량 덜 팔리고, 잔업량이 줄어들어 수당이 작아져서 그런거죠.
그리고, 현빠님, 님처럼 키보드만 두드리는 사람이랑. 그래도, 이차,저차, 만져가며 몸으로 평가한 자사람들 평가가 더 나아보이네요.
에릭 클립톤 브루스윌리스라니 ㄷㄷ;;;;; 정말 돈 많이 들인 티가 나긴 납니다;;;
어느정도 받은 돈은 되나보네요.
한국탑기어에서 k9 리뷰할 때도 단점은 진표님 블로그에서 따로 확인 가능했고;
과거 현기아 신차출시 때 기아홈페이지에 기재될 시승기는 단점을 약하게 올리고, 정작 블로그님이 따로 올린 것에는 홈페이지에 올린 시승기와 다르게 단점을 수두룩히 적었던 일이 있었던 것처럼;;;
기존 탑기아보다 약하게 까이긴 하네요. 분명 꼬집어 낼 것이 탑기어라면 있었을텐데.. 그렇게 하지 않은 것으로 봐선...
개인적으로 k3 출시된 것을 보니 하체성능이 날로 상승되는 것이 .... 유럽기아의 도움 같은데.....국산차 치고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완성도 같습니다.
k3해치백보단 씨드가 들여오길 바란 1인 중 하나라.....k3해치백 출시는 가슴 아픕니다. ㅠ_ㅠ
한국에서 팔 수가 없지요... 외국에서 생산되는 자동차인데...
국내에선 그 공정을 실현시키기가 힘들어요~
안파는 이유도 있겠지만... 사실 못파는 차라고 하는것이 더 현실적인 대답일거임.
기아 마크만 붙었지.. 유럽기아의 외제차 공정으로 제작되어지는 차량입니다...=_=;;;
역수입을 하심이...
솔까 너무 옹호 해주는게 보이긴한데..
일단 같은 프레임인 i30타는 입장으로서
딱 없는게 멀티링크, 트렁크 수납함 정도 입니다.
그러나 삼공이 풀옵 가격 2205만입니다. 시드 풀옵이면 2800이죠. 물론 세금이 더많은건
사실이나 세금제외하더라도 시드가 더 비쌉니다.
저도 현대기아차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솔까 인정할건 인정하시는게;;
솔직히 골프와는 비교하기 힘들지만 삼공이 첫 시승해보고 나서
옜날 ef소나타 만들던 시절 현기차가 아니란거 느꼇습니다.
그이유로 인해 와이프차도 삼공이로 바꿔 줫꾸요.
물론 트렁크 수납함이야 사면 되는거고 멀티링크가 있다 없으니 많이 아쉽긴한데
하드한 세팅의 삼공이 타면 옛날 현기차들과 비교가 안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시드랑 삼공이랑 비교가 되냐 하시는데
제원상 같은 프레임을 사용하고 전폭전장또한 거의 똑같습니다.
엔진도 같구요. 특히 1.6vgt는 gdi와 다르게 보완수정이 된 엔진이구요.
옵션또한 비슷합니다. 그리고 특히 실내 외관 디자인은 갠적이지만 골프와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 생각됩니다.
또한 슬로바키아 생산이라고 해서 국내랑 미친듯한 차이 나지 않습니다.
생산라인이 똑같은데 뭐가 미친듯이 차이난다는건지..
여튼 결론은 현기차 싫어 하는건 이해하는데 어느정도 현기차가
발전해온것도 사실이라 여겨집니다. 물론 아직 수정보완해야할게 많지만요.
ps. 현기차 스피커 까시는분 많은데 물론 막귀인 저가 뭐라할말은 아니지만
연구소 지인분이 있으셔서 말씀드립니다. 물론 하만카돈이라던지 고급브랜드가 많지만
일반 스피커 셋팅에서 현기차에 나오는 스피커 셋팅이 유럽차들에 비해 전혀 안떨어진다고 합니다. 스피커 또한 연구개발과정이 최소 2-3년이구요.
솔까 현기차 왜 싸구려 내장재쓰면서 존트 비싸게 팔겠십니까?
귀족 노조 연봉보면 답 나오는거 아니겠습니까? 뭔 생산직 단순 노동이 연봉이 1억이 넘나요ㅎㅎㅎ
귀족노조 연봉만 정상적인 생산직 수준으로 줄인다면 중형차 기준 100만원 이상씩은 가격 내려서 팔 수 있을꺼라 봅니다.
현기는 노조때문에 좆망의 길이 멀지 않았음..
현기차는 차를 팔생각이 있는건지 의문이라는 ㅋㅋㅋ
팔아봐야 잘 안팔릴거니까
저거 고급 부품들로 도배한 차라서 국내에는 출시가 불가능 합니다.
국내는 무조건 원가절감에 싸구려 부품 넣어서 이윤을 내야 합니다.
몇년전 영업 마진이 국내가 97% 나머지 3%가 해외라는 기사도 있었어요
국내서 호구들 쪽쪽 빨아 먹어야 하는대 저런 고급차 국내 출시 못하죠
그렇다고 차가격은 비싸지도 않아요
영국 부가세 17.5% 독일 19% 등등 20% 넘는 나라가 많아요
부가세만 봐도 유럽은 세금이 엄청나요
그리고 7년 무상보증이라네요 ㅋㅋㅋ
자동주차와 멀티링크에 놀라더군요....ㄷㄷ
왜 케삼은 토션빔이지?? 아오..
수출이란건 국내에서 생산해서 해외로 보내는거니까요.
저건 슬로바키아에서 생산하는 차라는...^^;;;;;
보면모르냐 현다이에서 돈처먹인거자나 ㅋㅋㅋ
딱 봐도 개짝퉁 디자인에 개호구들이나 타는차구만 ㅋㅋ
양키놈들 돈좀주니까 쓰레기 깡통차 빨아대내;
역시 돈으로는 안되는게 없구만;
동영상에서 올해의차 뽑혓다고 어쩌고하는데
전부다 돈먹인거 뻔하지 ㅋㅋ
어그로 끌면서 쉐보레 이미지 하락에 일조하시느라 수고가 많수다
어제오늘 트랙스 비오는날 먼지나듯 까이니까 기분좀 상하셨겠네예
조선족 어그로가 뼈를 발라벌라
시드 잘 팔려봐야 국내차량 덜 팔리고, 잔업량이 줄어들어 수당이 작아져서 그런거죠.
그리고, 현빠님, 님처럼 키보드만 두드리는 사람이랑. 그래도, 이차,저차, 만져가며 몸으로 평가한 자사람들 평가가 더 나아보이네요.
설마 세명 다 짝퉁은 아니겠져..?ㅋㅋㅋㅋㅋ
요즘은 그냥 가격만 비교하는 단순한 사람 거의 찾아보기 힘던대
정말 오랜만에 단순한사람 둘 보네요 ㄷㄷㄷ
몽구씨 이건 너무 하잖아
미국도 아닌 영국에서 "무상보증 7년" 이거 너무 심한것 아니니?
그리고 영국의 차 가격 가지고 뭐라하는대
유럽에서 영국이 그나마 부가세가 싼 나라인대 영국은 부가세만 해도 17.5%임
포커스만 외제차로 관세가 붙는 특별법이라도 있는건가요?
포드차가 프리미엄 메이커인가요?
차는 이쁘네....
저렇게 말할 넘들이 아닌대.
저도 4편 풀로 봤는데 예전에 현기차 까던 상황가는 많이 달라 졌더군요.
그렇지만 국내엔 팔지 않는 현실.
에릭크랩튼, 브루스윌리스도 나오고~~~ 이거 수작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깨알같은 스타출연은 대단함
다만 그러면 가격이 올라가니.. 한국애서는 개까이겟죠 ...
k9처럼 ㅋㅋㅋㅋ
k9 현기에서 기술력이랑 고급부품들 총동원 해서만든 차량인데
비싸서 개까임 ㅋㅋ
비싸다가 개까일껍니다 ㅋㅋ
기아라는 쓰레기 브랜드라고.
K9만봐도 알수있음.
한국에서는 무조건 싸야함 품질이고 나발이고 싼게최고!
자꾸 개소리좀 하지말어라
에릭 클랩톤 이네
저 방송 보니까 충분히 매력있던데...ㅜㅜㅜ
왜 한국에선 안파는거여
맷르블랑 프랜드에서 조이역으로 나온 유명배우
에릭클립톤 세계3대 기타리스트중1
브루스 윌리스야 뭐.. ㅋ
다들 1분도 안되는 조연으로.. 엄청난규모에 잔디구장을 자동차로 쑥대받으로..
경적울리는 테스터가 브루스윌리스..ㅡ.ㅡ
맷르블랑에
에릭클랩튼에
브루스 윌리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느정도 받은 돈은 되나보네요.
한국탑기어에서 k9 리뷰할 때도 단점은 진표님 블로그에서 따로 확인 가능했고;
과거 현기아 신차출시 때 기아홈페이지에 기재될 시승기는 단점을 약하게 올리고, 정작 블로그님이 따로 올린 것에는 홈페이지에 올린 시승기와 다르게 단점을 수두룩히 적었던 일이 있었던 것처럼;;;
기존 탑기아보다 약하게 까이긴 하네요. 분명 꼬집어 낼 것이 탑기어라면 있었을텐데.. 그렇게 하지 않은 것으로 봐선...
개인적으로 k3 출시된 것을 보니 하체성능이 날로 상승되는 것이 .... 유럽기아의 도움 같은데.....국산차 치고는 상당히 높은 수준의 완성도 같습니다.
k3해치백보단 씨드가 들여오길 바란 1인 중 하나라.....k3해치백 출시는 가슴 아픕니다. ㅠ_ㅠ
국내에선 그 공정을 실현시키기가 힘들어요~
안파는 이유도 있겠지만... 사실 못파는 차라고 하는것이 더 현실적인 대답일거임.
기아 마크만 붙었지.. 유럽기아의 외제차 공정으로 제작되어지는 차량입니다...=_=;;;
역수입을 하심이...
그리고 현기 아삼공신형도 외국버젼은 멀티링크임....
일단 같은 프레임인 i30타는 입장으로서
딱 없는게 멀티링크, 트렁크 수납함 정도 입니다.
그러나 삼공이 풀옵 가격 2205만입니다. 시드 풀옵이면 2800이죠. 물론 세금이 더많은건
사실이나 세금제외하더라도 시드가 더 비쌉니다.
저도 현대기아차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솔까 인정할건 인정하시는게;;
솔직히 골프와는 비교하기 힘들지만 삼공이 첫 시승해보고 나서
옜날 ef소나타 만들던 시절 현기차가 아니란거 느꼇습니다.
그이유로 인해 와이프차도 삼공이로 바꿔 줫꾸요.
물론 트렁크 수납함이야 사면 되는거고 멀티링크가 있다 없으니 많이 아쉽긴한데
하드한 세팅의 삼공이 타면 옛날 현기차들과 비교가 안됩니다.
그리고 중요한게 시드랑 삼공이랑 비교가 되냐 하시는데
제원상 같은 프레임을 사용하고 전폭전장또한 거의 똑같습니다.
엔진도 같구요. 특히 1.6vgt는 gdi와 다르게 보완수정이 된 엔진이구요.
옵션또한 비슷합니다. 그리고 특히 실내 외관 디자인은 갠적이지만 골프와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 생각됩니다.
또한 슬로바키아 생산이라고 해서 국내랑 미친듯한 차이 나지 않습니다.
생산라인이 똑같은데 뭐가 미친듯이 차이난다는건지..
여튼 결론은 현기차 싫어 하는건 이해하는데 어느정도 현기차가
발전해온것도 사실이라 여겨집니다. 물론 아직 수정보완해야할게 많지만요.
ps. 현기차 스피커 까시는분 많은데 물론 막귀인 저가 뭐라할말은 아니지만
연구소 지인분이 있으셔서 말씀드립니다. 물론 하만카돈이라던지 고급브랜드가 많지만
일반 스피커 셋팅에서 현기차에 나오는 스피커 셋팅이 유럽차들에 비해 전혀 안떨어진다고 합니다. 스피커 또한 연구개발과정이 최소 2-3년이구요.
순진들 하세요
근데 확실히 피터씨가 잘그리나봐요
노조 이야기는 한마디도 없네?
귀족 노조 연봉보면 답 나오는거 아니겠습니까? 뭔 생산직 단순 노동이 연봉이 1억이 넘나요ㅎㅎㅎ
귀족노조 연봉만 정상적인 생산직 수준으로 줄인다면 중형차 기준 100만원 이상씩은 가격 내려서 팔 수 있을꺼라 봅니다.
현기는 노조때문에 좆망의 길이 멀지 않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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