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방추돌이라 과실이 많이 나올꺼로 예상되지만 동영상을 보시면 트렉스가 우측차선 변경을 시도하다 다른 차량이 있는걸
발견하고 놀라서 급 차선변경 및 급정거를 하여 후방추돌을 하게 되었습니다(신호는 파란불)
제 차량도 급 브레이크를 시도했지만 밀려서 후방추돌을 하게 됬습니다
이런경우 비율이 얼마나 나올까요 ㅠㅠ
후방추돌이라 과실이 많이 나올꺼로 예상되지만 동영상을 보시면 트렉스가 우측차선 변경을 시도하다 다른 차량이 있는걸
발견하고 놀라서 급 차선변경 및 급정거를 하여 후방추돌을 하게 되었습니다(신호는 파란불)
제 차량도 급 브레이크를 시도했지만 밀려서 후방추돌을 하게 됬습니다
이런경우 비율이 얼마나 나올까요 ㅠㅠ
차 깔끔하게 수리하세요
여튼 블박차가 100으로 보입니다.
저거한장으로 소소한 과실은 면제됨니다
불박님차 과실100
차선변경하여 앞으로 끼어든 후 급정거한 꼴(직진하는 선행차량으로 보기 힘들듯)
끼어들기 방법 위반(복귀 방향지시 없음 / 실선에서 변경),
이유없는 급정차(후방추돌이 전부 100:0은 아님)는 사고의 주 원인 블박0 예측합니다.
예측 운전 fail.
끼어들기 방법 미숙 - 백미러, 룸미러 사용 안한듯(2차로 정상주행 차량도 위험하게 함) .....
좌회전 대기차 보고 급정차 - 전방 신호등, 주변 경계 미숙
50~60km/h 속도인듯한데 급정차만 안했더라면.....
안전거리 미확보 와 이유없는 급감속,급제동은 법상으로 같은조항 동등한 지위임...
갔다 왔다 급정거 ---> 뒤에서 책임???
기본 7대3 블박가해자 입니다
예측운전 및 안전거리미확보
훔,,,,,,,
이유는 어떻든 블박차가 후방추돌로 가해자,,,
많이 싸워봐야.. 판례가 너무 많아.. 억울하겠지만
후방 차가 무조건 안전거리 확보 후 상황에 대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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