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와 kt인터넷 업체를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ㅠ
도와 주십시요.
2018년도 4월초 kt 인터넷상담사 서**씨가 휴대폰으로 연락와서 인터넷업체 바꾸면
상품권 30만원, kt 휴대폰있으면 인터넷요금이 할인되고, 기존 사용중인 엘지해지 위
약금까지 대납해준다해서 변경하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 5월 2일 제가 사용중인 휴대폰이 아들 명의로 되어있다고 하니, 그러면
다시 기존 kt해지하고 다시 아들명의로 kt가입하면 된다하여 그렇게 하였습니다.
그런데 제시한 엘지위약금 및 4월에 가입한 제명의 kt인터넷이 5월에 해지가 안되어 위약금이 발생이 되었고,
수차례 독촉받았으며, 엘지측에서 의뢰한 신용정보회사에서 법적조치를 하고 신용상 문제가 생길수있다하여
어쩔수 없이 제가 먼저 변제(2018.11.8)하였습니다.
그리고 kt에 연락해본결과 먼저 가입한 인터넷해지가 9월경에 되었고 한번도 청구서를
본적이 없다고 하자 청구지 주소도 경기도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여자분이 전화 오셔서 그렇게 바꿨다고합니다. ㅠㅠ
상담사와 수차례 통화및 문자로 해결해달라고 하였으나 계속 승인요청해놨으니 기다려
달라는 말뿐 거의 8개월을 일주일또는 보름단위로 약속을 미뤘고, 최근에는 kt에서 수임한
신용정보회사까지 저한테 독촉전화가 옵니다.
그런데 문제는 지금 아들명의로 사용중인 인터넷 요금뿐만 아니라 먼저 가입한 kt요금
청구서마저도 전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상담사 서**씨는 지난 2월 27일 안으로 처리 승인 안될시 개인적으로 입금해주겠다고 문자
를 보내왔고 전 기다렸으나 이마저 실행되지 않았습니다.
엘지 위약금 451,840원, kt위약금 464,460원입니다.
이것때문에 거의 1년동안 서** 상담사랑 씨름을 해왔습니다.
제가 경찰서에 고발한다고 하니 서**상담사는 고발하라고 합니다. 처리 안해준다는것도 아니고
엘지도 저희가 청구서로 처리해드리기로했는뎨 납부해버려서 다시본인통장으로환불처리
해드려야되는번거롭게해놓으시고‥처리늦어진점은죄송하지만 처리안해드린다고한적없습니다
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거의 10개월 동안 약속과 어김을 반복해왔습니다.
사기당한것일까요? ㅠ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아마 두 통신사 직원에게 방송통신원회 이야기하면
바로 처리될거예요
저는 전에 집전화 추가옵션이 맘대로 걸려있었는데
1년동안 환불한해줘서 이방법으로 받았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