チョン斬る!~조선놈들을 쳐죽여라~
width="640" height="360">
길에서 한국 여자 보이면 강간해라
日 야스쿠니 신사참배, '범죄자가 신인가?'
일본 국회의원 168명이 23일 야스쿠니(靖國)신사 참배한 것
과 관련해 한국정부는 유감을 표하며 일본의 역사인식 문제를 강력히 비판했다.
신화통신은 한국정부가 23일 일본 국회의원 168명이 야스쿠니(靖國) 신사를 방문한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했다고 24일 보도했다.
또 일본 교토신문은 지난 2005년 10월 이후 100명 이상의 의원들이 야스쿠니 신사 참배
한 것은 처음이라며 이례적인 일로 밝혔다.
전범기업만 200여개... 일부 기업은 국내서 막대한 이윤 뽑아
일본 정부가 강제징용 피해자들에 대한 배상을 외면하는 사이에 전범기업들은 한국에서 막대한 이윤을 뽑아내고 있다.
국내에서 영업 중인 전자기기 업체 중 니콘과 파나소닉은 대표적인 전범기업이다. 니콘은 카메라시장에서 캐논에 이어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파나소닉도 방송용 등 영상카메라를 독점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미쓰비시’, ‘히타치’, ‘니혼’, ‘닛산’, ‘가와사키’, ‘도요타’ 등
국내에서 막대한 수입을 올리고 있는 기업들이 포함됀다.
지난 2001년 국내 자동차 시장에 진출한 도요타와 2004년 진출한 닛산도 매년 짭짤한 자동차 판매
수익을 올리고 있다.
문제는 이들 기업이 국내 시장에서 많은 이익을 취함에도 강제노동이나 군사무기 생산 등에 대한 사과나
배상이 전혀 없다는 것이다.
독일 전범기업인 BMW, 폭스바겐, 지멘스 등이 전쟁 피해자들을
스스로 찾아내 여러 차례 사과와 배상을 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일본차량의 기본기, 완성도, 총체적인 기술력 등을 높이 평가하면서
또 나름 좋아하고 부러워하는 제 입장이지만...
일본차를 구입하는데 계속해서 결정적으로 발목잡는 요인이 있었습니다..
짧은 지식이지만 적어보면..
1급 전범기업 중 나카지마 비행기가 있었습니다..
워낙 유명하죠..
이 회사가 전 후에 후지중공업 계승된 겁니다..
아시다시피, 여기서 자동차 담당이 그 유명한 스바루죠..
(그러므로, 스바루는 완전한 전범기업입니다.) - 저의 관점에서는..
혼다는 나카지마 비행기에 부품을 납품하는 중소기업들 중의 하나였습니다..
중요도가 낮은 업체였다는 말이죠..
(다시 말해, 혼다는 전범기업의 피가 '미약하게' 들어있다는 논리가 됩니다.) - 저의 관점에서는..
타치가와 비행기도 있었습니다..
나카지마 비행기와 혼동되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공군과 육군항공과의 관계와 비슷한 겁니다.
타치가와 비행기는 전 후 프린스 자동차 공업이 됩니다.
후에 프린스 자동차는 닛산과 합병을 합니다.. 합병 후 그냥 '닛산자동차' 가 됩니다.
(그러므로, 닛산의 혈통 중 절반은 전범기업입니다.) - 저의 관점에서는..
이 타치가와 비행기의 명장급 엔지니어가 하세가와씨였는데,,
이 사람이 전 후 토요타에 입사한 겁니다.
이 사람은 토요타 초기 발전의 주역입니다.. 오늘의 토요타를 있게 한 장본인이죠.
이 사람 없었으면 지금의 토요타 없습니다..
(그러므로, 토요타도 전범기업의 피가 많이 섞여 있다고 볼 수 있었습니다.) - 저의 관점에서는..
나카지마 비행기와 양대산맥(전범기업 개념에서 양대 산맥)이 나고야 항공제작소였습니다.
사실 최고입니다..;;;
위안부 사건이라든지,, 남자들 강제 동원 강제 노역 - 노예부림 등등...
이 회사가 지금 나고야 항공우주시스템 제작소로 이름이 바꼈네요..
이것이 미쓰비시 그룹의 한 부분을 담당합니다..
당연히 미쓰비시 자동차는 미쓰비시 그룹 소속입니다..
(그러므로, 미쓰비시는 정통파(?) 전범기업입니다.) - 저의 관점에서는..
근데,,, 피가 얼마나 섞였느냐에 상관없이 제가 실제 차를 고를 때 일본차량에 대해
주저하게되는 실질적인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건..
언급한 모든 회사가 일본 우익 언론/ 역사 왜곡 우익 교과서/ 우익 단체 등을 후원하는 데
일정액을 기부하고 있다는 사실이었죠..
이게 진짜 망설인 이유였습니다..
서두에 말씀 드렸 듯 저는 일본차량 굉장히 좋아합니다..
현기보다 뛰어난 그들의 기술력에 감탄하고, 탄탄한 밸런스에 놀랍니다..
특히 혼다, 닛산 참 좋아하죠..
근데...
제가 그 자동차 회사 차량을 사면,,
내가 낸 금액의 일정액이 우익 단체/ 우익 언론/ 왜곡 교과서... 쪽으로
쓰인다는 뻔한 사실이 존재하는 한,,
지갑을 열기가 참 껄끄럽습니다..
돈이 그 쪽으로 흘러들고 - 혐한감정 우익들 더 난리나고 - 왜곡 교과서도 난리나고
- 우익 언론 난리나고 - 우리도 이에 뒤질세라 반일감정 난리나고 - 역사홍보 독도홍보 난리나고...
짜증나는 일들...
완전 소모전... ... ...
아직도 저는 일본차량 정말 좋아하고, 근데 지갑 열기는 주저하는.. 이런 줄타기를 계속하고 있는 중입니다..
출처: 보배드림 <스위트망고>님의 글..
.
.
.
.
여러분들은 일제차를 비롯해서 일제에 대한 환상갖고 계신 분들 있
으신가요? 저도 물론 일제라면 고급스럽진 않지만.. 내구성이라든지
품질은 아직까지도 세계서 인정받고,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다만,,, 우리가 구입한 일제중에 분명 우익기업이 상당수 존재한다고
봅니다. 우리에게서 벌어드린 일부수익이 우익단체,그들이 만든 왜
곡교과서에 쓰인다고 생각되니...참으로 씁쓸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어떤 분들은 일본을 싫어하는 것과 일본물건을 좋아하는 것은 별개의 문제다..
라는 말들을 하시곤하는데..
글쎄요??
중국인들의 패기...ㄷㄷ;
지네엄마가 끌려가봐야 정신차릴려나~
물건을 파는 입장에서 최소한 지킬건 지켜야죠
예전엔 일본제품 사던 말던 무슨상관 했었는데
요즘 일본보면 솔직히 한국인 개새끼야 하면서 이거 사실래요 하는거잖아요 ㅋㅋㅋㅋ
저도 저번에 손휘제품 하나 샀었는데 요즘의 일본을 보면
참 너무 자신이 부끄럽네요 그렇다고 돈이 없어서 뿌싸지는 못하겠고 ...아 젠장
정신 못 차리는 인간 또 있네...ㅋㅋ
재일교포나 관광객들이 걱정돼네요...
언넝 탈출하시고 원숭이국은 언넝 쓰나미로 침몰하길 ㅎ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