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신님... 크루즈 모드는 40km 이상떄 크루즈 버튼을 누르면 황색 불이 점등 되면서 작동 합니다..
크루즈 브레이크는 다기능 스위치 꼭대기 부분 ... 동그란 곳을 누르면 버튼이 있는데 그게 감속 장치구요.. 다기능 스위치 앞면을 보시면 막대처럼 생긴 장치가있습니다..8번쨰 사진 핸들에 가려진 부분...엑셀이라 써있을겁니다.. 그게 크루즈 액셀입니다..안쪽으로 누르면서 작동 시키면 삑삑 소리가 나면서 5km씩 가속 되었구요..크루즈 상태에서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헤제 됩니다..다기능 스위치의 감속 장치와는 다르죠 .,..그리고 님의 차는 2.4 를 3.0으로 개조는 아니고 약간의 변형을 주었네요..휠이 그렇고 시트..그릴이그렇습니다..당시 가죽시트는 3.0사양이었고 2.4는 세무시트였구요.. 가장 중요한 3.0의 장치중 ecs 가 오디오 상단 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그게 없는것으로 보아 2.4가 맞습니다.. 아 정말 좋은 차였는데... 기억이 급 떠오릅니다... 뉴그랜저 보다 훨씬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좋은 사진 감사 합니다..
제가 한번살려보고 싶습니다.
그놈의 돈이 문제...
87년2.4 91년3.0 두대다 아버지차가 있어서 잘압니다. 알피엠이 많이 요동치나요? 주행하는데 이상없는지요?
차량상태 쪽지부탁드립니다. 옛 생각이나서 한번 복구하고 싶은데 지역이 부산인 40중반입니다. 감사합니다^^
부품만 각계해도 .....
크루즈 브레이크는 다기능 스위치 꼭대기 부분 ... 동그란 곳을 누르면 버튼이 있는데 그게 감속 장치구요.. 다기능 스위치 앞면을 보시면 막대처럼 생긴 장치가있습니다..8번쨰 사진 핸들에 가려진 부분...엑셀이라 써있을겁니다.. 그게 크루즈 액셀입니다..안쪽으로 누르면서 작동 시키면 삑삑 소리가 나면서 5km씩 가속 되었구요..크루즈 상태에서 브레이크 페달을 밟으면 헤제 됩니다..다기능 스위치의 감속 장치와는 다르죠 .,..그리고 님의 차는 2.4 를 3.0으로 개조는 아니고 약간의 변형을 주었네요..휠이 그렇고 시트..그릴이그렇습니다..당시 가죽시트는 3.0사양이었고 2.4는 세무시트였구요.. 가장 중요한 3.0의 장치중 ecs 가 오디오 상단 자리에 있어야 하는데 그게 없는것으로 보아 2.4가 맞습니다.. 아 정말 좋은 차였는데... 기억이 급 떠오릅니다... 뉴그랜저 보다 훨씬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좋은 사진 감사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