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GT-R |
Porsche 911 Turbo S | |
엔진 |
V형 6기통 가솔린 트윈터보 |
수평대향 6기통 가솔린 트윈터보 |
배기량 |
3799cc |
3800cc |
최고 출력 @ rpm |
542hp @ 6400rpm |
552hp @ 6500 ~ 6750rpm |
최대 토크 @ rpm |
64.4kg.m @ 3200 ~ 5800rpm |
71.3kg.m @ 2100 ~ 4250rpm |
변속기 |
6단 듀얼클러치 |
7단 듀얼클러치 |
구동 방식 |
4륜 구동 | |
전장/전폭/전고 |
4670/1895/1370mm |
4506/1880/1296mm |
휠베이스 |
2450mm |
2780mm |
공차 중량 |
1740kg |
1605kg |
0 - 100km/h 가속 시간 |
2.7초 |
3.1초 |
최고 속도 |
315km/h |
320km/h |
복합 연비 (영국 기준) |
8.5km/l |
10.3km/l |
기본 가격 (영국) |
79995파운드 (1억 1817만원) |
145773파운드 (2억 1535만원) |
한국 판매 가격 |
1억 6530만/1억 7500만원 |
2억 6280만원 |
Gtr 후속모젤은 메인터넌스에서 발전필요
마력이랑 토크도 딸리고 무게도 100kg 이상 더 무거운데
제로백은 0.4초나 더 빠르네요. 신기함.
아마도 최대토크 분사지점 차이 때문인 듯?
제로백테스트 할 때는 초반 외에는 4천 이하로 거의 안 쓰니...
http://fastestlaps.com/comparisons/32azmsjbdlib
잘못표기된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