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센터만 가봐도 시설은 나름 깔끔하고 좋은데 어드바이저가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참 요상함. 영국차는 원래 그런거에요. 그러니 그러려니하고 타세요. 그런 마인드가 말투에서 느껴짐. 그리고 말하는거보면 차를 잘 알고 있다는 느낌이 전혀 안듬. 차라리 동네 사설 업체가 랜드로버 차에 대해 더 잘 아는게 느껴짐 ㅋㅋ
성수센터만 가봐도 시설은 나름 깔끔하고 좋은데 어드바이저가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참 요상함. 영국차는 원래 그런거에요. 그러니 그러려니하고 타세요. 그런 마인드가 말투에서 느껴짐. 그리고 말하는거보면 차를 잘 알고 있다는 느낌이 전혀 안듬. 차라리 동네 사설 업체가 랜드로버 차에 대해 더 잘 아는게 느껴짐 ㅋㅋ
차량은 증가하고 있는데.....서비스센터의 부재....직원들의 마인드부실....원활하지 않은 부품 수급...
고가의 부품 국내재고 없음..고객들의 클레임으로 인한 딜러들의 잦은 변경...랜드로버코리아의 국내 가격 정책..
영국제조사의 엉성한 부품 조립및 마감...등등 전체적으로 어느 하나가 않좋아서 그런게 아니고..총체적으로 개선되어야 할
사항이 많다고 개인적으로 느껴요..그리고 최근 터진 17년식 문제있는 차들(시동꺼짐..핸들먹통..속도제한)판매보류 차들을
속이고 판매한 국내 딜러사및 랜드로버 코리아의 행태...쓰다보니 끝도 없네...
레인지로버 밑으로는 안타봐서 모르겠는데...차는 정말 좋아요..단..중대한 결함이 없을시에만요...소소한 불량들은 타메이커와 비슷비슷한 수준인듯하고...센터의 대처에 따라 고객만족도에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듯 하구요.
최고급 가죽에 호두나무 트림...그리고 승차감 및 브렘보 브레이크..독보적인 사륜시스템등...동급에서 차량들중에서는 따라올 차가 없지요.
뽑기 한번 잘못하믄 그냥 버린다고
생각하믄 됨
고가의 부품 국내재고 없음..고객들의 클레임으로 인한 딜러들의 잦은 변경...랜드로버코리아의 국내 가격 정책..
영국제조사의 엉성한 부품 조립및 마감...등등 전체적으로 어느 하나가 않좋아서 그런게 아니고..총체적으로 개선되어야 할
사항이 많다고 개인적으로 느껴요..그리고 최근 터진 17년식 문제있는 차들(시동꺼짐..핸들먹통..속도제한)판매보류 차들을
속이고 판매한 국내 딜러사및 랜드로버 코리아의 행태...쓰다보니 끝도 없네...
레인지로버 밑으로는 안타봐서 모르겠는데...차는 정말 좋아요..단..중대한 결함이 없을시에만요...소소한 불량들은 타메이커와 비슷비슷한 수준인듯하고...센터의 대처에 따라 고객만족도에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듯 하구요.
최고급 가죽에 호두나무 트림...그리고 승차감 및 브렘보 브레이크..독보적인 사륜시스템등...동급에서 차량들중에서는 따라올 차가 없지요.
응 더 당해야 되겠고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