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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좋지는 않겠죠
나중에 삼발이 압력판 스프링 뿌러지면 한번 해보실겁니다. ㅎㅎㅎ
이전 쌍용트럭 이튼미션차들은 그래도 그감을찾기쉬어 클러치없이도 속도와 알피엠으로 클라치없이도 기너낳앗습니다 ㅋ
그애도 앵간하면 클라치를 사용하시는게 좋다고 봅니다
넌클러치 시프팅이라고도 합니다
업시프팅은 쉬운반면에 다운시프팅은 레브매칭도 해줘야 하기에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냥 변속시점쯔음에 빼고 다음단 넣어보세요 들어 갈겁니다 ㅎㅎ 대형차의 경우에는 좀 뻑뻑하구요 ㅋㅋ
오페라라고도 하지여
이더 나가면 쓰죠
다만 연습해야 하구요...
저도 예전 아반떼 미션 하나 해 먿었어여
BS106 유로3 차량도 쉬운편에 속합니다. 쌍용 이튼은 클러치를 밟든 안밟든
RPM 과 속도가 맞아야 기어가 들어가기에 그것도 원클러치로는 택도없고 따블클러치
아니면 노클러치 변속.. 쌍용이튼 더블클러치 변속에 익숙해지면 자연스럽게 노클러치가
됩니다. 쌍용이튼은 익숙해지면 거의 세미오토입니다. ㅎㅎ 하지만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지옥을 맛보게 되죠..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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