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운전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번사고는 컨테이너 싣은 트레일러가 가락 나들목에 진입 정체중인 차들 못보고 그대로 추돌한 사고 입니다.
마지막 영상 즈음에 빨간색 컨테이너 싣은 트레일러 운전석 밑에 보시면 승용차 휠 보입니다.
대형 화물차나 버스들은 기존차량들도 AEBS의무화 장착 해야 됩니다.
그리고 119구조대원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감전에서 오셨는데 수습이 안되는지 지원인력이 대거 오시더군요..
사고나고 막 상황입니다.
K5 운전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번사고는 컨테이너 싣은 트레일러가 가락 나들목에 진입 정체중인 차들 못보고 그대로 추돌한 사고 입니다.
마지막 영상 즈음에 빨간색 컨테이너 싣은 트레일러 운전석 밑에 보시면 승용차 휠 보입니다.
대형 화물차나 버스들은 기존차량들도 AEBS의무화 장착 해야 됩니다.
그리고 119구조대원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감전에서 오셨는데 수습이 안되는지 지원인력이 대거 오시더군요..
사고나고 막 상황입니다.
대형차 망할...
급가속장치 제거 및 속도제한을 90km로 낮워야 이런 대형사고가 덜할거 같습니다.
장난 아니게 속도 내던데
대형사고가 있었네요..
아..진짜 대형트럭들..진짜...
그덕에 30분 거리 2시간30분이 걸렸지만 119 계속 가는거 보고 대충 예상은 했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저 구간에 줄서있을때는 앞보다는 뒤에 거울만 주시하고 있습니다.
큰차들이 항상 무더기로 지나는 길이기에...
또 대동에서 녹산으로 가는 도로도 대형차들의 질주본능에...뒤에서 따라오면 무조건 옆으로 비껴서 먼저 가게 해줍니다
명복을 빕니다
저러고 박아도 트레일러기사는 멀쩡할듯
쳐다보는건 잘못됐다치고
사고현장은 서행이 맞는거아닌가요?
바닥에 파편도 널부러져있는데...
뭐 그냥 쌩~지나갑니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