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huyuqoo 24.07.20 13:34 답글 신고
    무게가 2.5톤이라...
    물론 전자장비로 뭐 어떻게든 전세대에 비해 좋은 움직임을 구현하겠지만
    그래도 엄청 무겁긴 하네요;;

    c63 2톤 넘는 것도 충격이었는데 말이죠
    답글 0
  • 레벨 대위 3 몽옴몽옴 24.07.20 21:32 답글 신고
    비례 개똥망

    후륜인데
    전륜바리 오버행

    대우 토스카 신형으로밖에 안보임ㅠ
    답글 0
  • 레벨 중사 2 돌쇠는귀족 24.07.20 10:51 답글 신고
    노랭이 보다 나음!!!!
  • 레벨 소령 1 초코베어 24.07.20 11:06 답글 신고
    고놈 참 다부지게도 생겼다.
  • 레벨 하사 1 huyuqoo 24.07.20 13:34 답글 신고
    무게가 2.5톤이라...
    물론 전자장비로 뭐 어떻게든 전세대에 비해 좋은 움직임을 구현하겠지만
    그래도 엄청 무겁긴 하네요;;

    c63 2톤 넘는 것도 충격이었는데 말이죠
  • 레벨 대장 boyscout 24.07.20 16:52 답글 신고
    잘 보구 갑니다. ! ! !
  • 레벨 원사 3 하야아안 24.07.20 19:54 답글 신고
    리어휀다가;;;;ㅎㄷ
  • 레벨 대위 3 몽옴몽옴 24.07.20 21:32 답글 신고
    비례 개똥망

    후륜인데
    전륜바리 오버행

    대우 토스카 신형으로밖에 안보임ㅠ
  • 레벨 소장 skyIineGTR 24.07.21 07:42 답글 신고
    땟갈은 참 좋은데....하아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4.07.22 00:52 답글 신고
    2.5톤이나 되는 무게를 어찌 감당할까요???

    대부분의 전기차들이 무거운 무게 때문에

    스포츠주행이나 한계주행 시에

    브레이크가 금방 지쳐서 제대로 컨트롤하기 어려워지던데

    이번 M5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라곤 하지만
    회생제동의 폭이 전기차보단 좁아서 물리 브레이크를 보조하기엔 제한적일 겁니다

    회생제동과 브레이크 문제로 코너링시 회두성도 기존의 M모델들 대비해 그리 좋지 못하고 꽤나 둔한 모습을 보여줄 듯하구요

    이번 M5는 어쩌면 성능적으로나 디자인적으로나 M의 미래에 부정적인 면을 보여주는 핵심 모델이 될 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