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유머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철강왕강철왕 24.06.05 08:54 답글 신고
    마스크랑 물안경은 필수일듯...
    답글 5
  • 레벨 대령 1 딸랑딸랑고추 24.06.05 08:57 답글 신고
    우리 회사 앞인데 나 이거 진짜 한번 타보고 싶던데 어떻게 타는거징 일반 버스처럼 타면 되는건가
    답글 4
  • 레벨 대장 일반오리 24.06.05 08:58 답글 신고
    가끔 지나가는거 보는데
    2층 시점은 환상적이군요
    답글 0
    마스크랑 물안경은 필수일듯...
  • 레벨 상사 1 곧이곧대로 24.06.05 09:14 답글 신고
    영상 보는 순간... 공해에 찌든 먼지며.. 분진... 우짤건데.. 이생각 밖에 안드는데.. 먼 갬성 지랄인지..
  • 레벨 소위 2 키나이리버 24.06.05 11:42 신고
    @곧이곧대로 최근 1주일동안 세상에 없던 날씨상태임
    특히 밤에는 온도가 24--25도에 바람도 살랑살랑불고 . 근래 한국방문 외국인들은 복받은거임..
  • 레벨 상사 1 곧이곧대로 24.06.05 16:29 신고
    @곧이곧대로 제글에 이렇게 반대가 많을 줄은 몰랐네요.. 다들 출근길에 A/C 안키고 창문 열고 달리시나봐요.. 물론 열고 다니시는 분들도 간혹 봤어요.. 하지만, 저는 매연 마시면서 다닐 자신이 없어요.. 최소한 필터 통해서 들어오는 공기로 외기순환 합니다. 가끔 강화도 가는데.. 거기서는 열고요.. 네.. 요즘 날씨는 너무 좋죠.. 저녁은 선선하구요.. 근데 걱정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쿨럭 ~~
  • 레벨 하사 2 청산백운 24.06.05 19:27 신고
    @곧이곧대로 갬성 느낄 여유두 없이 삶에 찌들어 사는가보네요

자기 기준으로만 판단하지말구 가끔은 하늘을 바라보는 여유를 가지길...
  • 레벨 원사 3 김냉면 24.06.09 05:58 답글 신고
    몸에 당연 좋지는 않겠지만
    우리는 그걸 알고도 숯불에 고기 구워먹고, 술도 한잔씩 하죠
    저도 창문 열고 주행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저런건 충분히 해볼만 하다고 봅니다
    오랜시간 좋은 추억으로 남을듯
  • 레벨 중장 성인유머게시판 24.06.05 08:57 답글 신고
    심심풀이 오징어 땅콩왔숴어~
  • 레벨 중령 3 여기에산다 24.06.05 11:17 답글 신고
    매표소는 타이거는 광화문 코리아나 호텔쪽에 위치 , 노랑버스는 동대문 정문매표소에 위치하고 있고, 노랑버스는 매표소 아니더라도 정류장에서 현장결재 가능한걸로 알고 있음.
  • 레벨 소위 2 키나이리버 24.06.05 11:43 신고
    @여기에산다 정해진 시간, 정해진 정거장에서 내리고, 타고, 할수있음. hop- on. hop -off.
  • 레벨 하사 3 쥴리토리스 24.06.05 13:14 답글 신고
    손을 막 흔들며 따블 외쳐도 안서면 따따블! 하면 멈췄을때 올라타세요
  • 레벨 소장 애로튀김작가 24.06.09 03:37 답글 신고
    진 이어폰 무상 공급
    진짜 재밌어요...
    한 번 타몰 만해요
    가끔 지나가는거 보는데
    2층 시점은 환상적이군요
  • 레벨 소장 고추나무사람달렸네 24.06.05 09:00 답글 신고
    2층버스 나도 한번 타보고 싶다
  • 레벨 원사 3 레지스땅스 24.06.05 10:04 답글 신고
    볼것이 너무 없어서 슬픔
  • 레벨 대령 3 비포장키드 24.06.05 10:18 답글 신고
    저런 게 있었어..?
  • 레벨 원사 3 웃다가울다가 24.06.05 10:24 답글 신고
    요즘 같은 날씨에는 한번 타고 싶네요~~
  • 레벨 소위 2 유피쿠사라기 24.06.05 10:34 답글 신고
    서울에 살면서도 저 버스는 타고싶었음
  • 레벨 대위 3 블랙나잇 24.06.05 10:34 답글 신고
    이좋은 나라와 도시들을 두창이하고 오세이돈이 말아먹는중...
  • 레벨 중장 MrGom 24.06.05 10:40 답글 신고
    부산에도 관광버스 있쥬

서울 부산 그리도 살고 돌아댕겨도 저런 버스 타본적이 없어서 궁금은 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방사능원숭이박멸 24.06.05 11:50 답글 신고
    가로등입니다.
  • 레벨 일병 좋은아침33 24.06.05 12:07 답글 신고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 입니다.
  • 레벨 하사 3 쥴리토리스 24.06.05 13:15 답글 신고
    정은이의 드론입니다
  • 레벨 소장 돈텔파파 24.06.06 16:37 답글 신고
    스크롤 다시 올림;;
  • 레벨 중장 UVTECT 24.06.05 11:33 답글 신고
    숭례문만 빙글빙글 도나요? ㅋㅋㅋㅋ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4.06.05 21:56 답글 신고
    예전에 숭레문이 회전 교차로 라서 진짜 차들이 빙글빙글 돌았죠. 80년대 얘기 ㅋ
  • 레벨 준장 폴리주스 24.06.05 11:44 답글 신고
    일요일에 오랜만에 광화문에서 데이트 했는데 날씨도 엄청 좋고 이쁘더라구요
  • 레벨 하사 2 jssii 24.06.05 14:59 답글 신고
    서울 경기 오래 살았지만 아이 4학년때 관광객 모드로 종로에서 1박 하고 시티투어 버스 타고 도는데 또다른 재미가 있더라구요 강력 추천입니다 !!!! 자가용으로 다니던 길을 걷고 투어버스 타고 색다른 추억입니다
    남산쪽 도는 버스와 시내쪽 도는 버스가 계속 다니는데 내려서 구경 하고 다음버스 타고 또 이동하고 시스템 잘 되어있습니다 마지막은 신당동에 내려서 떡볶이 먹고 지하철 타고 집으로 왔어요 ㅋㅋㅋㅋ
  • 레벨 병장 0지나미0 24.06.05 15:15 답글 신고
    그럴까
    ?
  • 레벨 중령 1 G80M3 24.06.05 15:18 답글 신고
    더워서 타 죽습니다....
  • 레벨 대령 3 눈팅회원16년차 24.06.05 16:13 답글 신고
    타보진 않았지만.. 서울 세상 오우~ 아름답네. 저도 이럴듯 ㅡ,ㅡ
  • 레벨 중사 2 쩨째파뤼 24.06.05 20:04 답글 신고
    영상속에 내가 다니는 회사도 나오넹. 20년 넘게 근무했지만, 저런 영상은 아직도 낯설기만 하다.
    나도 회사를 여행하는 기분으로 오면 저런 감성이 나올려나.
  • 레벨 중위 2 보베드릴 24.06.06 01:59 답글 신고
    내가 일반인으로서 여행도 많이 다녀봤지만, 정말 한국같이 좁은 공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나라가 많지 않다.
    안전하고, 깨끗하고, 문화유산도 풍부하며, 이제는 관광인프라도 잘 갖춰진 나라. 물들어올 때 노 저으세요.
  • 레벨 원수 공전절후 24.06.06 14:24 답글 신고
    어우...20년동안 출퇴근하고있는 광화문이네....입에서 신물이 난다...
  • 레벨 상사 1 Cyclotron 24.06.06 15:48 답글 신고
    그래 뿌연 낮보다는 야경이 있는 밤에 돌아댕기는게 낫겠다...

우리나라는 유럽애들처럼 이쁜 하늘은 포기해야 하는가...ㅜㅜ
  • 레벨 소장 돈텔파파 24.06.06 16:38 답글 신고
    외국인 뿐만이 아니라. 지방에 사시는 분들도 갬성 충만할 듯요.
    저도 꼭 타보고 싶네요.
    오세후니 내려 오고 난 담.
  • 레벨 대위 3 국제경운기 24.06.09 16:59 답글 신고
    요샌 오물풍선 조심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