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고객의 소리로 바로가기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지난 8월 15일 콜센터로 제안해 주신 역사 긴급전화번호 안내문 부착과 관련하여 유선 상 안내드린 바 있으나 재차 관련민원을 남겨주셨을 때에는 답변이 충분치 않았던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공항철도는 긴급상황 발생 시 역무실과 바로 연결될 수 있는 비상호출버튼을 승강장 등 역사 곳곳에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즉시 연결이 가능한 콜센터(1599-7788) 번호 또한 행선안내게시기를 비롯한 종합안내도 등에 기재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이 밖에도 화재 등 긴급상황 발생 시에는 역무실에 위치한 화재수신반 등을 통한 경보 및 위치정보를 통해 이례사항에 발생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습니다.
다만, 역사긴급전화번호 안내문을 현재 운영 중인 비상호출버튼 및 콜센터 전화번호와 별도로 역사 곳곳에 부착할 경우 단순문의 증가가 예상됩니다.다양한 고객안내 및 시설물 등 역 시설물을 관리하는 역직원의 직무효율 저하와 비상상황 발생에 따른 대처지연이 우려되므로 제안해 주신 사항은 반영되기 어려운 점 다시한번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이 부족하다 느끼시겠지만, 안전하고 편리한 공항철도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전보다 단순문의가 더무서워서
서비스는 개나 줘버려...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