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퍼온 것인지 몰라도 말이 되는 소릴 해야 그럴 수 있네.. 라도 해주지. 슬라럼 해본 적이라도 있는지? 차 뒤집어서 멈추고 골로 가란 소린지. 엔진 미쳐서 풀악셀 상황에 퓨즈박스 커버 뜯고 뭘 하라고? 참내.. 최고는 엔진룸 강제개방에 창문열어서 에어 브레이크 ㅋㅋ 비행기야? ㅋㅋㅋㅋ
@독사존슨 ㅎㅎ.. 저랑 같은 부분에서 빡 하셨네요. 차가 달려나가는 힘이 얼마나 쎈데 창문은 아무 의미도 없고 오히려 사고 났을때 운전자 보호도 안됩니다. 어떻해든 사람은 안 칠려고 눈이 정면으로 집중되어 있는데 퓨즈박스??? 간단하게 무조건 두발로 브레이크 부셔줘라 밟으세요..
현직 서울시내버스 승무원 입니다.
시내버스에 설치된 녹화장치는 위 기능에 더해서 브레이크 악셀 표기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추가로 타코그래프 장착 되있어서 사고 발생시 자료로 전부 활용됩니다.
현대의 기술력으로 봤을때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 겁니다... 아..못하는 걸 수도 있겠습니다. 위에서 못하게 막아서ㅋ
저 정도의 기술이 들어가는 블박인데 가속페달/제동페달 작동유무를 빼고 장착한다는건 자기들도 구린거죠...ㅋㅋㅋ
늘 손박닥으로 하늘을 가리려고만 하는 현기가 좀 안타깝습니다.
기술력도 좋아지고 날로 발전하는 기업이 국민들과 더불어 나아가는 방법은 못찾는거보면 아직 멀었지 싶습니다.
- 전기차의 급발진 원인 ECU
- 내연기관차의 원인 ECU 또는 엔진 과급 또는 기타 기계적 원인.
원인별로 다른 접근이 필요한데요.
단순히 기계적 원인인 경우, 슬랄럼을 하시면서 파킹브레이크를 길게 당기시기 바랍니다.
파킹 브레이크를 길게 당기면 브레이크가 잡히며 정차할 수 있습니다.
ECU 고장의 경우엔,
1. 기어중립 및 사이드 당기기
2. 시동 버튼 길게 누르기
3. 회생제동있는 전기차 경우엔 회생제동 시도
4. 슬랄럼
5. 운전석 왼쪽 아래 있는 퓨즈박스를 여시고, 퓨즈스위치를 내리고 1~4 다시시도
정 브레이크가 안걸리고 위급한 상황이면
엔진룸을 강제로 개방하시고, 창문을 모두 열어 보세요.
엔진룸을 강제개방하고 창문을 열면, 에어 스피드 브레이크 효과로 속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완전 정차까지는 아니어도 속도를 늦추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평소에 위기상황을 대응하는 많은 업종에 계신분들이
위급상황을 쉐도우 트레이닝 하며 연습하곤 합니다.
급발진. 어느누구나에게 일어날수 있는 일이므로,
나에게 일어났을때 효과적으로 몸이 먼저 움직일수 있도록
항상 위기 시나리오를 그리고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ECU를 이중화 하면 고장대응도 되고 좋겠지만 ㅠㅠ 차값도 올라가겠죠.
ECU 이중화를 할려면 배선도 이중화해야하고, 아직 그렇게 까지 설계하는 OEM은 없는 듯.
- 전기차의 급발진 원인 ECU
- 내연기관차의 원인 ECU 또는 엔진 과급 또는 기타 기계적 원인.
원인별로 다른 접근이 필요한데요.
단순히 기계적 원인인 경우, 슬랄럼을 하시면서 파킹브레이크를 길게 당기시기 바랍니다.
파킹 브레이크를 길게 당기면 브레이크가 잡히며 정차할 수 있습니다.
ECU 고장의 경우엔,
1. 기어중립 및 사이드 당기기
2. 시동 버튼 길게 누르기
3. 회생제동있는 전기차 경우엔 회생제동 시도
4. 슬랄럼
5. 운전석 왼쪽 아래 있는 퓨즈박스를 여시고, 퓨즈스위치를 내리고 1~4 다시시도
정 브레이크가 안걸리고 위급한 상황이면
엔진룸을 강제로 개방하시고, 창문을 모두 열어 보세요.
엔진룸을 강제개방하고 창문을 열면, 에어 스피드 브레이크 효과로 속도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완전 정차까지는 아니어도 속도를 늦추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평소에 위기상황을 대응하는 많은 업종에 계신분들이
위급상황을 쉐도우 트레이닝 하며 연습하곤 합니다.
급발진. 어느누구나에게 일어날수 있는 일이므로,
나에게 일어났을때 효과적으로 몸이 먼저 움직일수 있도록
항상 위기 시나리오를 그리고 대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ECU를 이중화 하면 고장대응도 되고 좋겠지만 ㅠㅠ 차값도 올라가겠죠.
ECU 이중화를 할려면 배선도 이중화해야하고, 아직 그렇게 까지 설계하는 OEM은 없는 듯.
급발진시 대처요령이네요
딩연한걸 부풀려서 포장했네ㅋㅋㅋ
왜죠?
첨단? 기술적 으로 못하는 현기 ㅋ
전부 없는걸로 아는데
악셀 브레이크 그거 두개 넣는게 절때 어려운게 아닌데 말이야.
대놓고 사기를 치는구만.
범죄자로 만들지 말고
브레이크.악셀쪽에도 블랙박스 설치 의무화 하시죠
사건 터지고 나믄!~~
다 딴소리 시전 구멍 있습니다!!~ㅋㅋㅋ
시내버스에 설치된 녹화장치는 위 기능에 더해서 브레이크 악셀 표기 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추가로 타코그래프 장착 되있어서 사고 발생시 자료로 전부 활용됩니다.
현대의 기술력으로 봤을때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 겁니다... 아..못하는 걸 수도 있겠습니다. 위에서 못하게 막아서ㅋ
늘 손박닥으로 하늘을 가리려고만 하는 현기가 좀 안타깝습니다.
기술력도 좋아지고 날로 발전하는 기업이 국민들과 더불어 나아가는 방법은 못찾는거보면 아직 멀었지 싶습니다.
쓸데없는 기능 넣지말고, 결함 좀 잡아내라
진짜 급발진이 아니라면
제일 먼저 넣을듯한데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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