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사람들 특성상 필히 이렇게 되는 것 같습니다.
보배 말고 일반 커뮤니티 내에 자동차 게시판을 보면 초기에는 이런 저런 진솔한 차에 대한 얘기 나오다가 한두명이 도길차, 렉소스 인증 때리고 하고 나면...
국산차 오너들은 자동차생활을 즐기는 자격요건이 안된다는 식의 인식이 생겨버리죠.
현기차 타는 주제에 어찌 자동차를 논하느냐... 이런 식이죠.
그나마 크루즈 등의 쉐보레 차량 오너들은 좋은 차 타시네요. 이런 평을 잠깐 듣습니다만...
그나마 끼어들 여지가 있을 뿐 계급의 최하부에서 아양이나 떨어야 되는 신세니 곧 떠나고 맙니다요.
제 생각에 보배도 곧 이러한 시대가 도래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국인 특유의 보여주기 문화, 인정욕구, 오지랖, 계급주의 등에 의해서 말입니다.
노대하박사님을 안 믿는듯 ㄷㄷㄷ
뭐하러 오프로 엮일려고 합니까
걍 친목같은거 신경 안쓰고 안엮이면 해결 될걸
무슨 좋은 꼴 본다고 자꾸 모르는 사람들하고 엮일려다보니까 문제 생기는거에요.
커뮤니티에서 친목이나 보빨행위 같은건 차단 시켜야합니다.
애초에 문제가될 소지를 안만들어야합니다.
오유같은 싸이트에선 여자회원 강간 사건도 일어났었습니다.
친목질 보빨질의 폐해입니다.
디씨 어느 갤러리에선 전라도에서 부산까지 찾아가서
잠복했다가 칼침 놓아서 살인한 사건도 있었지요.
온라인 관계는 걍 가볍게 생각하고 말아야지
진지하게 생각해버리면 문제가 생깁니다.
교통 법규를 엄격하게 만들어야죠.
온라인 오프라인도 확실히 구별이 되야 별 탈이 없지
오프라인에 나가는 순간 엮이는 거임
잠깐 맘맞는 사람끼리 만나는거면 몰라도
횟수가 많아지면 백프로 문제생김
시배목만해도 그때 조용한날없었음
이건 그쪽사람들도 부정못하는 사실
에쿠스 외체차는 한두대인세상이구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