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은 비정규직과 40살 정리해고를 일삼습니다.
40살즈음에 애들한테 한창 돈이 들어가는데 이때즘에 정규직들은 잘라 버리고. 비정규직은 수시로 잘라대기 때문에 비정규직은 출산과 육아를 처음부터 포기해 버립니다.
또한 이러한 풍조를 하청과 사회전반에 강요함으로서 대한민국 전체의 출산율을 떨어뜨립니다.
그리고 재벌들은 투정을 부립니다. 요새 젊은애들 일 안하려고 들어오자마자 나간다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재벌 니들 같으면, 40즈음에 폐급 취급받으면서 짤리는 선배들을 보면서, 열심히 일하고 싶겠냐? 젊은애들은 지능이 아메바수준일거 같냐?
재벌은 지금도 신입사원들, 또는 기존의 부장, 과장들을 문제삼는 언플을 하고 있으며, 부장, 과장급들에게는 정리해고를 제시하고, 젊은 신입사원에게는 직업의식을 제시합니다.
자기들의 문제점을 대중에게 돌리는겁니다. 40대와 신입사원들 싸움시키는겁니다. 뒤에서 조정하는건 재벌인데 말이죠. 부장이나 과장이나 어차피 월급쟁이인건 매한가지인데 말이죠.
박정희때부터 써먹는 방법이죠.
하여간 재벌땜에 저출산의 나락으로 떨어져 버렸고, 이제는 복구도 불가능하고. 대처도 불가능한 상황까지 와 버렸습니다.
지금에 와서는 그런 생각까지 듭니다. 한반도 재식민지화를 위해서 인위적으로 저출산을 조장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 말이죠.
생각해보면, 이나라는 대부분의 기든권을 친일파 후손들이 쥐고 있고, 그들은 저출산을 만들어낼 능력과 권한이 있는 존재들입니다.
아.. 그냥 위의 내용은 증거가 없는 음모론이긴 합니다. 모든게 추정한 것이지요.
하지만.. 생각하면 생각할 수 록 열받지 않습니까? 책임질 사람들이 죄다 뒷짐만 지고 있으니 말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