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뷰도 없어서 전방 차선 상황 불확실한 상황에 본인 블박없으면 1~3과실 피해자...
두줄 실선이라 블박 있으면 과실 잘나올 상황인데.. 블박의 중요성
----------------------------------
로드뷰 보니 위에 표지판 시설물 아래서 충돌인거고 레이도 실선 밟았을거 같네요
이거도 블박으로 차선 변경완료 시점 증명해야 될 상황일 수도 있고
증명못하면 둘다 실선 동시 차로 변경으로 상대 정체차로 가해자 6:4 까지도 나올수 있음...
블박의 중요성( x 2 )
이걸로 알 수 잇는게 하나도 없어요,
본인블박이 없다면 그냥 상대방이 하지는데로 해야 됩니다.
블박정차후 차선변경 래이 차선변경 블박차량 70~80%주장하겠네요 대인없이가시는게 좋을듯
두줄 실선이라 블박 있으면 과실 잘나올 상황인데.. 블박의 중요성
----------------------------------
로드뷰 보니 위에 표지판 시설물 아래서 충돌인거고 레이도 실선 밟았을거 같네요
이거도 블박으로 차선 변경완료 시점 증명해야 될 상황일 수도 있고
증명못하면 둘다 실선 동시 차로 변경으로 상대 정체차로 가해자 6:4 까지도 나올수 있음...
블박의 중요성( x 2 )
둘다 점선이라면 5대5에서 왔다갔다 하겠지만, 블박차가 실선이라면 블박차가 가해자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보통 실선에서 차로변경 사고가 무과실이 안나오는 경우도 있는 것을 생각해보면, 블박차주도 상대방도 과실이 있다고 주장할 수도 있겠네요.
전방영상이 필요하겠지만 현재 영상은 30피해자 (레이가)
전방영상중 블박차량 차선, 차량정체 정도에 따라 과실비율 변경가능 합니다
좋은합의결과 있길 바랄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