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4 꼽고 싶은데.. 사이즈가 없어서..
미쉐린 할꺼면 PS4 가야될꺼 같은데.. 올시즌 타이어를 찾고 있어서요..
대안으로 피제로 올시즌 플러스는 어떤가요?
미쉐린AS+는 생각 안하고 있습니다. 병행수입인데 눈탱이가 어마어마하더군요..
MXM4 꼽고 싶은데.. 사이즈가 없어서..
미쉐린 할꺼면 PS4 가야될꺼 같은데.. 올시즌 타이어를 찾고 있어서요..
대안으로 피제로 올시즌 플러스는 어떤가요?
미쉐린AS+는 생각 안하고 있습니다. 병행수입인데 눈탱이가 어마어마하더군요..
수입이라 좀더 낫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저도 다른타이어 생각하고 찾아봤으나 올시즌에 잘 없는 규격이면 대안이 없을듯합니다 ㄷㄷ
글쓴이님도 좀 잡아돌리시나봐요 ...
사계절타이어 써본거중에서도 성능도 가장좋음
지금 사계절타이어로 미쉐린쓰는데 그지가틈 사계절용으론 미쉐린은 비추요
가장 퍼포먼스 좋은 사계절 같습니다!
컴포트 타이어 치곤 고속 그립력 좋음 횡그립도 좋음
다음번엔 마제9으로 바꿀예정^^
마제9 360마력짜리 세컨카에 꼽고 160-180 시원하게 다녀도 던롭 런플랫 대비 그렇게 불안함은 없던데유
되려 덜튀니까 안정감이 느껴지더라는...
피제로 올시즌 플러스는 생각보다 단단하고 잔진동이 잘 올라옵니다.
아니면 이번에 미쉐린 psas4라고 새로나온 타이어도 고려해보세요.
발란스 및 얼라이먼트까지 245,275해도 100언더라..
승차감은 런플랫은 비교대상도 안되구요.. 고속도로로 1시간 이상거리로 돌아왔는데
님이 언급한것처럼 고속항속중에 특정구간 잔진동이 있더군요..
미쉐린의 딱딱하지만 안정적인 느낌과는 거리가... 다만 미쉐린은 노면을 잘타서 스티어링이 휙~
그외 부분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성능차이 거기서 거기일텐데.
전 올웨더 있는거 모르고 올시즌으로 갔는데 후회중임 ㅠㅠ
눈길은 아직뭐 재대로 안접해봐서 뭐라말씀못드리겠고..
코너나 기타 승차감은 좋다고 느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