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용 차가 어느덧 8년차네요. 슬슬알아볼까하는데..
출퇴근용으로 탈만한 마일드하브 차량은 요즘 뭐있나요? 죄다 플러그인하브던데 플러그인말고
탈만한 차가 뭐있죠? 국산브랜드 제외하고 생각보다 마일드하브는 차종이 적어서 좀더 타야하는지 고민이네요.
무조건 혼자 탑니다. 와이프차랑 별도 주말 가족용 차량이 따로 있어서요. 출퇴근 왕복 약 70킬로입니다.
출퇴근용 차가 어느덧 8년차네요. 슬슬알아볼까하는데..
출퇴근용으로 탈만한 마일드하브 차량은 요즘 뭐있나요? 죄다 플러그인하브던데 플러그인말고
탈만한 차가 뭐있죠? 국산브랜드 제외하고 생각보다 마일드하브는 차종이 적어서 좀더 타야하는지 고민이네요.
무조건 혼자 탑니다. 와이프차랑 별도 주말 가족용 차량이 따로 있어서요. 출퇴근 왕복 약 70킬로입니다.
마일드 하브는 국산 제외하면 일차밖에..
연비 차이도 없고..
환경규제때뮨에 보여주기식으로 알고있는데 큰 환상가지지마세요
현재 볼보 판매차량이 마일드하이브리드고 일제차는 혼다 시빅하이브리드나 인피니티 q50s가 있죠
그럼 사실상 큰 의미는 없는거네요. 선택의 폭도 좁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알페온 이어시스트가 왜 망했을까요
안그래도 인기없는데 하이브리드로써의 이점도 없어서이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