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댓글로 정보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재원분에게 연락이 옴.
이미 상황은 블루핸즈 점장님에게 다 들어서 알고 있던 상황이었음.
블루핸즈와 저의 상황을 중재해주려고 노력 많이 해주셨음.
저는 하이테크나 직영점에서 재시공을 해달라고 요청을 했고, 주재원분은 블루핸즈 해당점에서 일으킨 실수라서 그렇게 할 수가 없다고 함. (이때 본사에는 발 담그고 싶지 않은건가?라는 생각을 듬)
그래서 결국에 수많은 이야기를 하다가 유리막 재시공을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음.
주재원 분이 먼저 유리막 비용 30만원을 받은거에 대해서는 생각하지마시고, 업체에 가서 유리막 시공을 받으라고 함.
(블루핸즈 해당지점에서 지불하도록 하겠다고 했음. 그래서 앞전에 받은 30만원은 피해보상 이런걸로 퉁 치려고 하나 싶었음)
유리막 시공업체 사장님이 시공 완료 후 정산을 받기위해 주재원분과 통화를 함.
유리막 시공업체 사장님은 추가 비용이 5만원 더 나올꺼 같다고 시공전에 말했는데 그걸 잘못들어서 주재원분은 유리막 시공 비용이 5만원으로 잘못들어 진행한 상태였음.
여기서 저와 통화를 하기 시작함. 이래저래해서 지금 상황이 되었으니, 고객님께서 10만원 지불해달라고 말함.
차 맡기기 전에 2-3번 주재원분과 통화해서 제가 확인까지하고 시공 맡긴거 아니냐, 내가 왜 돈을 지불해야 하냐라고 말함.
자기가 잘못듣고 상황이 이래이래 되어 죄송하다 이런 말은 절대 안하고 돈 지불 못하실꺼 같으면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시는
방법밖에 없다고 함.(느낌이지만 불리하다고 느끼면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라는 말을 꼭 함)
현대에서 차 팔고 차 이 상태로 만들어놨는데 왜 내가 이런 피해를 받아야 되냐고, 현대는 서비스 이렇게밖에 못하냐고 하니,
고객님 현대가 잘못한게 아니고, 블루핸즈 해당 지점이 잘못한거다 이건 현대의 잘못이 아니다, 현대의 잘못으로 차에
결함이든 뭐가 생겼으면 벌써 제가 뭐 하나라도 챙겨드렸다라는 명언을 남기심.
결국 10만원 지불하고 차를 찾고 마무리 되었음 .
(기스는 90%정도는 없어지고, 엠블럼 주위에 홈?에 기스는 남아있는 상태)
현대자동차 관계자 분 모니터링 하시는거 같던데요.
이런거 올라왔다고 블루핸즈 점장님 문책하려 하지마시고, 고객한테 먼저 죄송하다는 연락을 주세요. 그게 먼저죠.
생각해 보세요 새차를 샀어요. 현대에서 리콜해준다고 그랬어요. 그러더니 도장 벗겨놨어요. 도장 벗겨졌으니 해주겠데요.
도장해서 보니 잔기스투성이에요. 이렇게 해놓고 주재원님은 만족 못하면 소비자 보호원에 블루핸즈 해당지점을 고발?하라고요?
현대차 처음 타보고 처음 서비스 받은건데, 정말 지긋지긋하네요..
---------------------------------------------------------------------------------------------------------------------------------------
그랜저GN7 8월달에 하이브리드 풀옵으로 6천만원 가까이 주고 구매했음.
옵션중에 엠블럼, 휠등 블랙으로 변경해주는 블랙잉크 옵션이 있음.
블랙잉크 옵션에서 엠블럼이 팥색?으로 변하는 문제가 발생해 블랙잉크 옵션을 넣은 차들은 무상교체를 해주기로 함.
엠블럼 교체를 받기 위해서 12월1일 안산에 모 블루핸즈에 방문함.
차를 맡겨놓고 고객대기실에 있는데 갑자기 나와서 차를 확인 좀 해달라고 함.
사진과 같이 엠블럼 제거하면서 도색이 벗겨짐.
어쩔 수 없이 엠블럼 안쪽만 부분 도색하기로 하고, 12월6일 퇴근하면서 차를 맡김. (차는 다음날인 12월7일에 나오기로 함)
12월7일 퇴근 후 차를 찾으러 가려고 하는데 오후5시가 넘어서 갑자기 전화가 오더니, 아직 수리가 안됬다고 연락옴.
회사는 안산이지만, 집이 동탄이라 못가는 상황이여서 연락받고 많이 빡침.
갑자기 이 시간에 수리가 안됬다고 하면 어쩌자는거냐고 항의함. 그랬더니 블루핸즈 점장?이라는 사람이
짜증난다는 말투로 그럼 렌트비 드릴테니까 렌트하세요 이런식으로 말함.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 렌트 안하고 그냥 참고 하루 더 기다리기로 함. (안산에 부모님 집이 있어서 뚜벅이 생활을 함)
12월8일 퇴근 후 차를 찾으러 감. 6시쯤이였고, 어두워서 대충 둘러보고 차를 찾아 동탄으로 옴.
지하 주차장에서 차를 확인하니, 엠블럼 주위를 사진과 같이 만들어 놈.
8시쯤 사진 확인하고 연락 달라고 블루핸즈 점장한테 문자 보내놈.
12월9일 연락 오더니 사진 봤는데 무슨 문제냐고 물어봄. (여기서 좀 어이없었음)
잔기스 났으니까 사진 확인해보라고 말함.
이런 잔기스는 검정색 차라서 도색하면 발생할 수 있다는 어이없는 답변을 함.
(도색하면서 유리막 코팅비 재시공 비용 30만원 받았는데, 유리막 코팅하면 다 없어진다는 어이없는 말을 함)
아니 도색을 맡겼는데 이렇게 해놓고 유리막 코팅을 하면 없어진다는 말을 하냐고 했더니, 마치 진상을 부리는 사람 취급을 하며,
나도 이제 더이상 못하겠다고, 현대 본사에 해달라고 하든 알아서 하시라면서 전화 끊음.
제가 진상인가요? 차 산지 3개월만에 현대측에서 무상교체 받으러 오래서 갔더니, 엠블럼 제거하면서 도색 벗겨지게 해놓고
새차에 도색하게 만들어놓고 도색해서 저렇게 잔기스를 만들어 놨는데.... 왜 이렇게 제가 피해를 봐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이제 본사에 연락해야 하는데 무슨말을 할지 어떻게 처리 해 줄지 걱정이네요..
혹시나 저처럼 엠블럼 교체 받으시는 차주분이 있다면 조심하세요..
숙련된 정비사를 만나는 것도 복불복인 구조이고요
기스는 안나겠다
그냥 테이핑없이 제껴버린듯 ㅎㄷㄷ
한국에 더 비싸게 팔면서 1년동안 하자보수하고 다음 해에 외국에 더 싸게 파는데
G80은 엔진오일까지 갈고갓다주고
엄청편하던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