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자료실 > 유머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의족임꺽정 26.06.08 11:58 답글 신고
    쓰벌~~~
    철근 빼먹은 건 니 책임이지?
    답글 4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6.06.08 11:59 답글 신고
    나불 댈꺼면 재선거 하자고 니가 나서야지 재선거는 말도 못하는게

    주둥이만 나불거리냐
    답글 2
  • 레벨 원수 뜨루만 26.06.08 12:00 답글 신고
    이건 또 뭔 개소리냐... 에휴..

    내려와 이xx야..

    완전 썩열이 수준이네 이거..
    답글 1
  • 레벨 소령 2 담담이 26.06.09 07:38 답글 신고
    우리 5세 후니~~ 태균이 하고는 친하게 지내야 한다....
  • 레벨 원사 1 거제도지킴이 26.06.09 08:16 답글 신고
    저런걸 시장으로 뽑은 나라인데 개소리 지껄여도 방법이 없네... 아 욕나와..
  • 레벨 대위 3 무대뽀롱스 26.06.09 08:23 답글 신고
    전체 재선거 하자. 이번에 투표 안한 젊은 친구들 제발좀 투표좀 하자. 나이 많은 노인들 모두 투표해서 결과가 이꼴인데 처참하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09 08:54 답글 신고
    저런 색 히 를 뽑은 서울 인간들아 새우저엇 잡고 반성 해라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9 09:09 답글 신고
    아주 얼굴에 웃음꽃이 폈네. 해처먹을 결심을 계속 할 수 있어서인가?
  • 레벨 소위 3 블박구함 26.06.09 09:51 답글 신고
    뭔 미친 개소리야? 대통령이 언제부터 선거관리위원장도 겸임했냐?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09 09:53 답글 신고
    저런수준이 서울이다~~~
  • 레벨 중위 3 RS4TURBO 26.06.09 10:12 답글 신고
    한강버스 좌초는 누구책임이죠? 삼성동 철근누락 관리감독 누구책임?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09 10:14 답글 신고
    골고루 더 해 처 먹어야 하니까요 ㅋㅋ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09 10:18 답글 신고
    서울...ㅋㅋㅋ...대단하지...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09 10:37 답글 신고
    태균이 모하니 파이팅!!!!!
  • 레벨 훈련병 뿌디누현 26.06.09 10:59 답글 신고
    아니. 세월호떄는 대통령 책임이라고 하면서.. 선거는 대통령 책임이 아니라고? 뭐 이게 말이야? 방구야. 할튼 좌파들은 지들입맛대로. 내로남불의 정석답네~
  • 레벨 원사 3 틀딱척결단 26.06.09 11:02 답글 신고
    이딴게 서울시장 ㅎㅎ 서울 수준봐라
  • 레벨 상사 3 크아악퉤잇 26.06.09 11:31 답글 신고
    ㅋㅋㅋㅋ 그럼 세월호는 대통령잘못이고 이태원도 대통령잘못이여서 니들은 대통령이 잘못햇다그랫냐?ㅋ 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대통령이 젤높은자리잇으니 대통령잘못인거야 ㅋㅋㅋㅋ 좌파탈출은 괜히 지능순이겟냐 니들은 니네가 한행동을 모르고 맨날 지면상에 가레처뱉고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인상펴이시불르마 26.06.09 13:14 답글 신고
    제대로 뼈때리는 소리 하니까 찍소리 못하네 한심하다
  • 레벨 대위 2 닉할게없네 26.06.09 15:50 답글 신고
    꼭 극우놈들은 대충 물타기를 하려고 들어 머가리에 뭐가 들었는지

    세월호는 그 사고 자체를 대통령 탓을했냐? 사고후 7시간을 문제삼은거고 그 사후처리 부분에서 문제가된거고

    이태원은 혼잡경비를 책임질 경찰병력을 대통령 주변으로 다 몰아놓고 이태원을 비운게 문제라서 대통령 탓을한거고

    선관위는 대통령이 사고터지고는 철저하게 진상규명하라고 지시했고 특검도 필요하면 하라고 하잖아
  • 레벨 상사 3 크아악퉤잇 26.06.11 18:13 신고
    @닉할게없네 이태원에놀러간애들이그리많을지아니? 이태원이 머대단한거햇니? 사고후7시간이 머? 말을해 지들이 짠프레임이면서 개뿔 ㅋㅋㅋ그전부터 의혹잇을때는 가만잇고 일터지니 철저하게 진상규명하라고?ㅋㅋㅋㅋ 가짠은 소리좀그만해라 좌파야 ㅋㅋㅋㅋ 그래서 니들수준이 그거밖에안된다는거야 ㅋㅋㅋㅋㅋ 특검? ㅋㅋ법원서 ㅋㅋㅋ보전기각떄리는데 ㅋㅋㅋㅋㅋㅋ 정신차려라 ㅋㅋㅋㅋ 지금 좌파정권이다 ㅋㅋㅋㅋㅋ법도경찰도 선관위도 좌파편이야 ㅋㅋㅋㅋ 공소취소나할려는 놈들을 어케믿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당하고도 좌파하니 노답인거다넌 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힐러 26.06.09 11:43 답글 신고
    니들이 뽑은거다 난 안뽑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균이형 불러와!!!!!!!!!
  • 레벨 상사 2 베티스 26.06.09 12:17 답글 신고
    저딴게 시장이라니...서울의 반이 이찍 이라니 참담하네...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09 13:26 답글 신고
    세훈이는 감빵갈 준비나 해라. 해처먹은거 다 토해 내고.
  • 레벨 소위 3 배부 26.06.09 13:45 답글 신고
    철근 빼먹는 것과 선거용지 부족한것.. 같은것 아니야?
    어떤놈이 책임져야 하는거야?
  • 레벨 중사 3 단한번의이오 26.06.09 15:11 답글 신고
    지가 낸 사고는 모르쇠하는 새키가... 참 뻔뻔도 하다
  • 레벨 상사 3 스포풀옵리밋 26.06.09 16:20 답글 신고
    뭐만하면 대통령 책임이냐? 우리집 변기 막혔는데 그럼 그것도 대통령책임이냐? 무슨 말같지도..ㅋㅋ 대통령이 동네북도아니고 억까도 적당히해야지... 대통령이 선거개입하게되있냐? 개입하면 했다고 또 난리칠꺼잖아 어휴 어질어질하다.
  • 레벨 중위 2 Sharp 26.06.09 16:28 답글 신고
    개솔 씨부리지말고, 명태규니가 기다리고있따 준비하거라~
  • 레벨 대장 상식과원칙 26.06.09 20:05 답글 신고
    ㅁㅊ새끼ㅡ너 명태균이보자는데ㅡ
  • 레벨 중위 2 제행무상제법무아 26.06.10 22:09 답글 신고
    난 이새끼가 시장질하는거 더이상 못보겠다
    명태균이 빨리 손써주길
  • 레벨 원사 3 정조만세 26.06.11 14:31 답글 신고
    아 오 저 이 씹팔 쌍판때기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