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카스틸리오니 22.03.02 16:15 답글 신고
    로드베어링 이슈가 대표적인게 e92 m3 입니다만, 실상 필드에서는 F10 M5가 훨씬 이슈가 많습니다.

    잦은 가감속, 하이레브 성향이라 할지라도, 어차피 오랜시간 동안의 테스트로 만들어진 엔지니어들의 결과물이죠.

    가혹한 주행상태 후의 메인터넌스가 매우 크다고 생각해요.

    기본적인 오일류만 자주 갈아주면, 웬만한 걱정거리인 이슈로부터 멀어질 수 있습니다.

    기본적이지만, 매우 큰 역할입니다.

    엔진 오일은 보통 2,500km-3,000km 마다, 오일 보충이 아닌 무조건 교환입니다.

    참고로 저는 하이레브 성향이며, 항상 엔진 브레이크를 사용합니다.

    결론은, 오늘 날에도 제 차의 엔진 필링은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