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9천, 재구매 할인 및 기본 할인 포함해서 개인 구매 현금으로 1억 7천 나오네요. 취득세 제외입니다.
s450도 구매가격인데 740i 시승해본 결과 s클은 뭐 상대가 안될정도로 잘나와서 750e를 구매해볼까 합니다.
승차감 훌륭하고 제로백 4.8초에 5.4미터가 무색할만큼 잘나가고 잘 서더군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억 9천, 재구매 할인 및 기본 할인 포함해서 개인 구매 현금으로 1억 7천 나오네요. 취득세 제외입니다.
s450도 구매가격인데 740i 시승해본 결과 s클은 뭐 상대가 안될정도로 잘나와서 750e를 구매해볼까 합니다.
승차감 훌륭하고 제로백 4.8초에 5.4미터가 무색할만큼 잘나가고 잘 서더군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750e가 2500대고 i7이 2750정도
던데요
EV모드를 적극적으로 사용할려면 날마다 충전 해야한다는 소리고, 배터리가 부족한 상태에서 하이브리드처럼 운행을 하면 무거운 배터리만 달고 다니는 상황이 되는거죠.
결론은 살고 계신 집이
차고가 있는 주택이면 추천
아파트 같은 공동주택이면 비추
그럴꺼면 당연 전기차를 사지요.
국내 주행 여건상 범용성의 장점이 큽니다.
그리고 배터리 없어도 주행중 충전으로 적절히 배분돼서 일반 내연기관보다 연비도 압도적입니다.
무게를 단점으로 내새울게 아니라 다소 높은 가격을 염두해야죠.
이 부분은 할인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보세요. 좋습니다.
그럴려고 PHEV사려는거 아닌가요? 충전 자주 해야하는건 팩트고요.
우리 아파트 PHEV차량들 거의 매일 충전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차고가 있는 주택이라면 추천한다고 한겁니다
당연히 충전 여건이 된다면 ev모드도 적극 활용하겠지만, 그 외에 배터리 충전이 없어도 하이브리드 모드로 단,중,장거리간 주행에 일반 내연 기관보다 연비도 이점이 크고, 그래서 순수 전기차나 내연기관에 비해 범용성이 큰 장점이다 라고 말씀드린건데요..
1억5천으로 내려올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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