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의 비상등은 우측 레버를 당겨주면 들어옵니다.(승용차의 워셔액 쏘는것과 같은동작)
그리고 버스 우측레버를 내리거나 올리면 리타더 , 제이크등과 같은 보조제동이 작동됩니다.
보통 주행중 비상 상황이면 보조제동을 함과 동시에 비상등을 켤 수 있는 아주 좋은 위치 입니다. 고속주행은 언제 어느때 보조제동을 할 수 있는 위치로 손이 가 있으니 왼손으로 깜박이 넣은것 보다 비상등이 훨씬 편합니다.
하지만 저도 관광차 모는 입장이지만, 비상등 넣고 대가리 밀면 저는 같이 밀어버립니다.
같은 기사들끼리도 비상등 켜고 달리거나 차선변경하면 쌍욕합니다.
제가올린 영상에 대해서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걱정해주시고 화내주시고....
유튜브 채널에서 연락와서 원본 보냈습니다.
버스의 무개념 운전 행태 고발과
버스의 고질병인 비상깜박이 남발로 후방차의 좌,우회전 확인불가로 인한 위험에 대해서
버스기사들에게 경각심을 알렸으면 합니다.
노선버스들도 왜 쌍깜박이를 계속 켜는지....
물론 저였어도 몸이 먼저 반응했을거같아요
제발 벌받으십쇼~
그리고 버스 우측레버를 내리거나 올리면 리타더 , 제이크등과 같은 보조제동이 작동됩니다.
보통 주행중 비상 상황이면 보조제동을 함과 동시에 비상등을 켤 수 있는 아주 좋은 위치 입니다. 고속주행은 언제 어느때 보조제동을 할 수 있는 위치로 손이 가 있으니 왼손으로 깜박이 넣은것 보다 비상등이 훨씬 편합니다.
하지만 저도 관광차 모는 입장이지만, 비상등 넣고 대가리 밀면 저는 같이 밀어버립니다.
같은 기사들끼리도 비상등 켜고 달리거나 차선변경하면 쌍욕합니다.
솔직히 비상등은 너무 많이 보여서 저도 뭐라 할 말이 없네요.
파란색에 직진하던거 버스 땜시 못 간건데;
뭔짓을 할지 모르잖슴?
그리고 3차로에서 기다리다가 튀어나온거 보면 모르겠나요?!
마치 고속도로 분기점 보면 기다리다가 갑툭튀해서 200m가서 다시 끼려고 하는 것처럼 말이죠.
갑툭튀 하는 차량 있으면 그냥 일단 먼저 보내는게 상책....
화나는 것은 동감이지만, 피해가는 것도 한 방법이랍니다...
같이 걱정해주시고 화내주시고....
유튜브 채널에서 연락와서 원본 보냈습니다.
버스의 무개념 운전 행태 고발과
버스의 고질병인 비상깜박이 남발로 후방차의 좌,우회전 확인불가로 인한 위험에 대해서
버스기사들에게 경각심을 알렸으면 합니다.
(그분들)조회수 셔틀밖에 안돼요 ㅎㅎ 번호판 잘 확인하셔서
국민신문고에 신고하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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