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주말 입고후
오늘 월요일 10시가 넘도록 연락이 없어서
기아 서비스 센터를 택시타고 갔습니다.
제 차량과 핸드폰 연결이 되어있어 시동만 1시간 가량 켜놓고 있더라구요
도착하여 증상 발견했는지 물어 보았으니
스캔에도 안뜨고 시동도 잘 걸려서 정상으로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네.....서비스 직원분들은 무슨 잘못이 있겠습니까
기아 카니발을 잘못 만든거죠
계속해서 밧데리도 빼고 인터쿨러쪽 호수도 빼고 계속 보셔도 아무것도 나오질 않으니
전선 문제 같으니 차량 전선을 모두 교체 해보자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다시 운행이 된다면 좋겠네요 하며 그렇게 하기로하고
당장 운행하는데 문제 없을거 같다고 하여 다시 재 조립후에 다음주 월요일에 맡기고 전선 교체하기로하고
예약을 하고 집으로 출발 하였으나.....
300미터도 못가서 결국 또 시동이 꺼지고 어제와 같이 하얀 연기가 나오면 가다 서다 반복합니다..ㅠㅠ
다시 전화하여 차를 직접 밀어서 다시 입고했네요 ㅠㅠ
결과는 어떻게 나올런지...스트레스만 쌓이네요
카니발 계약하신분들 보류 권해봅니다.
몇일 후에 연락 주신다고하니 결과 나오는데로 다시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디젤차량은 좀 잘나가요..
리콜은 10년뒤에나 심사.. 실행은 15년쯤?해주니... 국토부 놈팽이들.. ㅡㅡㅋ
egr 지대로 도는지도 보고 해야 할건데.
글을 올리셨으면 한번쯤 대답도
해주시지
실내에 장판 까셨나 여쭤본겁니다
장판 깔면서 배선 잘못 건들이면
연료 탱크쪽에서 연료 공급이
안되서 시동 꺼지신분이 계셔서 여쭤본겁니다
찾기도 쉽지 않은데 혹시 원인이 될수 있어서요
내일 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바닥 장판 빼고 시운전해보라고 전하겠습니다.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잘해결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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