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차는 가솔린이든 디젤이든 2천cc이하는 bsm 제거해서 나오지 않나요?
가솔린이야 워낙 소음과 진동에 강하니 별 문제 없을거 같은데
디젤은 좀 사정이 다르지 않나요? 시간이 지나면 소음과 진동이 장난 아닐거 같은데...
따라서 아반떼 디젤이나 i30디젤 보다 qm3 마력이 적다고 깔건 아닐거 같네요.
그걸 게트락 dct 미션으로 동력 손실을 최소화 시키니까요.
현기차는 가솔린이든 디젤이든 2천cc이하는 bsm 제거해서 나오지 않나요?
가솔린이야 워낙 소음과 진동에 강하니 별 문제 없을거 같은데
디젤은 좀 사정이 다르지 않나요? 시간이 지나면 소음과 진동이 장난 아닐거 같은데...
따라서 아반떼 디젤이나 i30디젤 보다 qm3 마력이 적다고 깔건 아닐거 같네요.
그걸 게트락 dct 미션으로 동력 손실을 최소화 시키니까요.
국제적으로 디젤엔진은 29만miles 배출가스허용기준 테스트를 거쳐야하니 BSM이 없다고 내구성에 문제가 있다고 보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BSM이 오염물 배출증가와 연료소모량 증가라는 역기능도 따라오게 된다는점도 있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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