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도오고 꿀꿀한데.. 우연히 신형 K5를 잠깐 타볼기회가 생겨서
올려봅니당.
지극히 주관적인 느낌이고.. 갤럭시S4 막샷 화질 양해 부탁드립니당^^
외관은 호불호가 분명히 갈리지만. 제가보기엔 뒷태빼고는 이쁩니당..
뒤는 참... ㅠㅜ 시간이 지나고 택시로 많이 풀리면 익숙해지겠죠~~
시트 디자인이 조금 변경됬는데요.. 확실히 홀딩 능력이 좋아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론 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정도는 아니지만 구형에 비해 많이 좋아진듯 합니다.
블랙 유광하이그로시는 오피러스에서도 그랬듯이 여전히 지문과의 싸움이될듯 하네요..
먼지가 있을때 티도 잘나구요...
그래도 눈으로 보기에!!!!! 보기에는 딱 고급스러워보이고 구형보다는
월등히 나아진듯 합니다.
열선시트, 통풍시트, 오토홀드, 전자식파킹브레이크는 구형에도 있었구요~~
UVO기능이 들어간 8인치네비게이션은 구형에 비해 확실히 좋아졌구요.
대부분 현기차들이 적용하구 있죠~~
계기판은 큰 변화는 없어보이지만..
깔끔한 시인성은 좋아보입니다.
핸들 디자인이 변경되었구요..
드라이빙 모드를 스포츠로 변경하면 에코모드때와 전혀다른 핸들링 느낌을 줍니다.
확실히 무거워지지만. 악셀링및 미션 반응은 전혀 변화가 없는느낌이 아쉽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은듯 합니다.
2열에도 2단조절열선시트가 들어가구요~~
대구경 브레이크 라고 광고하던데..
딱봐도 구형에 비해 디스크사이즈가 커진게 보입니다만~~~
브레이킹 응답성및, 고속 풀브레이킹시, 구형에 비해 별 차이가 없게 느껴졌습니다.
단순히 디스크 사이즈만 커졌다는 느낌이었구요~~
풀악셀시 수동모드에서도 6500rpm에서 자동변속이 됩니다.
뭐.. 중형세단이니 감안할만하구요..
차량 가속성능은 구형과 아무런 차이를 느끼지 못합니다.
정숙성 면에서 많이 보강을 했다고 하는데 여전히 시끄럽더군요..
노면소음, 타이어 소음...등등~~
짧은 시간 타본거라서.. 허접하지만
제 느낌대로 적어봤습니다.
다들 좋은밤 되세요~^^
전체적으로 괜찮고 맘에 드네요 ㅎㅎ
근데 계기판은 참보기가 좋다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