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고속도로 경상도 방향으로 진행하다보면 저런곳이 드문드문 있는걸 첨에 보곤 굉장히 흥미로왔습니다.
그리고 저런게 필요할정도로 브레끼가 안먹는 차로
고속도로에 차를 올리는 사람이 있을까???과연 있을까? 저시설이 단 한번이라도 효과를 발휘할날이 올까???
평소에 궁금하기도 했고
저정도 경사라면 그 어떤 차든 안전하게 멈춰지겠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결과는 참담하네요
경부고속도로 경상도 방향으로 진행하다보면 저런곳이 드문드문 있는걸 첨에 보곤 굉장히 흥미로왔습니다.
그리고 저런게 필요할정도로 브레끼가 안먹는 차로
고속도로에 차를 올리는 사람이 있을까???과연 있을까? 저시설이 단 한번이라도 효과를 발휘할날이 올까???
평소에 궁금하기도 했고
저정도 경사라면 그 어떤 차든 안전하게 멈춰지겠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결과는 참담하네요
자갈 길이도 길어서 효과가 있어 보이는데,
사고난 미시령은 보다시피 경사도 낮고, 자갈도 짧죠...
시설 수정 요청을 했다는데 안하고 버티다 사고가 났다네요... --;;
시속 약 90키로정도 내리막길에서 저거 그냥 들어갔더니....
한 2m 들어가고 바로 스던데요 -,.-;;
사진상에 버스는 갓길로 들어간게 보이고..
저거 밑에 전부 자갈이라서 제동력을 발휘함니다.
엄청나요.
근데 발견하고 그냥한번 들어가보신건.. 그것도 90으로;
길이도 심히 짧고 자갈도 부족한곳이 태반이라네요
사람나고 돈났지 돈나고 사람났나..
솔직히 말해서 건설사에서 로비 안처묵처묵하고 뒷돈 안챙기면 충분히 저거 만들고도 남는데..
봤는데요..정말,, 모 아니면 도 입니다. 하지만 남들에게피해주는것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