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싼돌 13.07.28 12:36 답글 신고
    제차도 사이드 먹던데...
    와인딩타면 바깥쪽이 막...깎여욤ㅋㅋ
  • 레벨 중사 3 과속출근 13.07.28 12:42 답글 신고
    타이어 비명지르게 코너링하니까 바깥이 깎이더라고요 ㅋ
  • 레벨 원사 1 눈팅회원OO 13.07.28 12:42 답글 신고
    서스차이도 물론 있지요.. ㅋㅋ 하중이동차이가 있으니간요
  • 레벨 중사 3 과속출근 13.07.28 12:42 답글 신고
    흠..아무래도 영향이 있는게 맞겠죠?
  • 레벨 대령 3호봉 셔틀곰 13.07.28 12:47 답글 신고
    서스의 감쇄력이 올라감에 서스가 받아 주던 부분을 타이어가 더 받아 주니...;;;
  • 레벨 중장 destroyer 13.07.28 13:13 답글 신고
    서스를 바꾸셔서 좀더 격한 핸들링
    을 구사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순정이나 튜닝서스나 차가 받는
    횡중력은 비슷해요... 운전자가 받는
    심리적인 부분때문에 더쓰고 못쓰는
    차이지... 비슷합니다..
  • 레벨 대령 3호봉 셔틀곰 13.07.28 13:16 답글 신고
    이런 글...디쎅횽아랑 어울리지 않아요...

    형님의 전문 분야는 이 쪽이 아니잖아요..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destroyer 13.07.28 13:19 신고
    아아 ~~ 여생물들이 없잖애!!
  • 레벨 소장 여단장 13.07.28 13:30 답글 신고
    서스가 상대적으로 물러지면

    당연히 타야가 덜접히죵
  • 레벨 원사 3 envyface 13.07.28 16:12 답글 신고
    급유턴시 서스하면 롤이 적어지니 타이어가 덜눌리겠죠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