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KSF 출전 선수들 다 죽었습니다 ㅋㅋㅋㅋ
고속 자이언트는 속도 내면 거의 140 정도로 돌아나가는데
MDPS가 하자인거 였으면 다들 펜스에 내다 꼽혔겠죠 ㅎㅎㅎㅎㅎ
다른건 몰라도 이건 확실합니다 ㅎ
MDPS 탓하지 말고 ㅋ 본인 운전 실력을 탓....ㅋㅋㅋ
작년 KSF 출전 선수들 다 죽었습니다 ㅋㅋㅋㅋ
고속 자이언트는 속도 내면 거의 140 정도로 돌아나가는데
MDPS가 하자인거 였으면 다들 펜스에 내다 꼽혔겠죠 ㅎㅎㅎㅎㅎ
다른건 몰라도 이건 확실합니다 ㅎ
MDPS 탓하지 말고 ㅋ 본인 운전 실력을 탓....ㅋㅋㅋ
저는 노대하박사님만 믿어요.
반대의 의견은 조향기어비의 역활로 모터를 컬럼에 장착하면 소형으로도 커버가 되나 랙에 장착하면 더 큰 모터를 사용해야 하는건 당연하고 유압식 파워스티어링도 빠르게 좌우로 돌리면 어시스트가 멈추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좌우 변환에서 오히려 더 심한 지연이 일어난다는 이야기.
제 경우 양쪽의 이야기를 경험해본적이 없어서 어느쪽이 더 설득력이 있다고는 이야기 못하겠지만 모터를 랙에 장착시보다 컬럼에 장착시 기어비의 작용으로 더 소형의 모터를 사용할수 있다는건 사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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